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영주 Mar 19. 2024

[아침의 토스트] 에세이 ebook 정식 출간!

전자책 굽는 작은출판사 밑줄서가의 두 번째 ebook

책 소개

밑줄서가의 두 번째 전자책 《아침의 토스트》는 출근길, 아침의 허기를 달래주는 토스트처럼 바쁜 하루 중에도 따뜻한 위로와 포근한 여유를 찾는 분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아침의 토스트》에 수록된 글들은 매일 아침 식탁 앞에서 쓴 냅킨 한 장 분량만큼의 짧은 글로 한 챕터씩 나눠 읽을 수 있어 독서에 피로감을 느끼는 분들도 부담 없이 읽으실 수 있습니다.

《아침의 토스트》에는 2017년 11월 7일~2018년 11월 5일까지 네이버 오디오 클립 채널 '따뜻한 일상 한 조각 - 토스트'에 연재된 40가지 테마의 오디오 클립 대본 일부가 담겨 있어 마치 읽는 라디오처럼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이 책은 2019년 출간된 독립출판 책 《토스트 먹고 갈래요?》의 개정판입니다.




이런 분들께 이 책의 온기를 전합니다

- 일상에 온기와 휴식이 필요한 분

- 부담 없이 아무 페이지나 열고 읽을 책을 찾는 분

- 사소한 것에서 특별함을 발견하는 분

- 쇼츠나 릴스 대신 짧은 글 한 페이지 읽는 여유를 찾고 싶은 분



매일 아침, 식탁 앞에서 쓴
냅킨에세이 《아침의 토스트》


전자책 굽는 작은 출판사 밑줄서가의 두 번째 ebook《아침의 토스트》는  《채소의 온기》,《오늘의 온기를 채우러 갑니다》를 쓴 김영주 작가의 단상 모음집으로 쇼츠를 넘겨보듯 하루 한두 편의 글을 읽는 여유를 가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쓰여졌습니다.


<아침의 토스트> ebook 티저 영상


이 책에는 2017년 11월 7일부터 2018년 11월 5일까지 오디오 클립 [따뜻한 일상 한 조각 - 토스트]에서 연재한 40개의 테마에 수록된 낭독 원고와 라디오 스크립트가 담겨 있습니다.


매일 아침 식탁 앞에서 냅킨 한 장 분량의 글을 써보자고 생각하며 써 온 짧은 글들이 모여서 한 권의 작은 책이 되었습니다. 바쁜 아침, 길에서 만난 토스트의 온기처럼 일상의 허기를 달래주는 따뜻하고 친근한 책이 되길 소망합니다. 또한 온기 가득한 차 한 잔의 여유처럼 당신의 하루를 따뜻하게 데워주는 책이 되면 좋겠습니다.




밑줄서가 ebook《아침의 토스트》보실 수 있는 서점 List


교보문고


알라딘


yes24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