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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2. 수학 문제의 도전

조영필역

by 조영필 Zho YP

(이글은 <생일카드>에 이어지는 글입니다.)


글쎄, 내가 한 것은 이것이다 :


나는 해결책을 찾기 위해 아시트를 도입했다! 나는 이 문제에 관련된 모든 대상을 나의 머리에 목록으로 만들었다 – 다른 말로, 나는 문제 세계를 만들었다.


이 대상 중의 하나는 8 번째 생일이었다… 그때 생각이 떠올랐다!


나는 단순히 아들에게 답이 8이 되는 수학 문제를 쓸 것을 제안했다.


그는 이 제안에 기뻐했는데 왜냐하면 이제 그는 이런 문제들을 만드는 과제에 도전하게 되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의 친구는 (수학 문제 생일카드를 단순히 받는 것보다는) 더 행복해할 것이다, (우리의 바람) 왜냐하면 그 소녀는 (그 카드의 수학 문제가) 그녀의 생일과 연결됨을 알아차릴 수 있을 테니까.


이것은 아시트가 단순한 일상의 문제에 어떻게 적용하는지의 작은 사례이다, 그러나 잊지 마세요, 아시트는 무엇보다도 먼저 당신 임무의 결정적 문제를 해결하는 데 강력한 도구이라는 것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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