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진현 Apr 01. 2022

[비건한달] D29 입맛이 없는 하루

비건 한 달 프로젝트

안녕하세요! 비건 한 달 프로젝트 DAY29입니다!

비건 처음 시작할 때는 양이 늘어서 간식을 필수로 먹었었는데요,

요즘은 딱히 군것질이 생각나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딱히 뭐가 먹고 싶다는 생각이 안 드는...

근데 입맛이 없는 게 좋은 현상은 아닌 것 같아서 그게 조금 걱정입니다.



점심은 버섯 호박 국수를 먹었어요. 간장에 비빈 국수였는데요!

저는 간장에 비빈 국수 맛을 참 좋아해서, 담백하게 잘 먹었습니다.

(양이 매우 많았지만 다 먹었답니다 ㅎㅎㅎ)



저녁은 버섯 김치 김밥을 먹었어요.

일 갔다 온 저를 위해 엄마가 싸주셨답니다. 

엄마표 김치김밥이 제일 맛있어!



김밥만 먹기는 아쉬우니까, 가래떡도 같이 구워서 먹었는데요.

가래떡이 딱! 알맞게 잘 구워져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런데 저... 탄수화물 너무 많이 먹는 것 같아요.

모아놓고 보니 탄수화물 폭탄의 식단이네요.


DAY29 먹은 음식 공유합니다.

[점심] 버섯 호박 국수 

[저녁] 버섯 김치 김밥, 가래떡


생생한 리뷰는 영상을 참고해주세요^0^!

https://youtu.be/f9vdvfoTokY


매거진의 이전글 [비건한달] D28 분식집에서 비건으로 주문하는 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