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데아키 요시하라와 유키코 오데가 다루는 하이크(HYKE)가 지난 17일, 2020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하이크는 도쿄 패션위크 참가 브랜드로 예정되어 있었지만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취소가 되면서 라이브 스트리밍 형식으로 자신들의 컬렉션을 공개했죠.
이번 시즌은 1950년대의 프랑스 의무병과 영국 해군 그리고 1960년대의 스웨덴 육군과 미국 육군이 실제로 착용했던 아우터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아이템을 선보였으며 줄리어스 타르트 옵티컬과는 안경을, 뷰티풀 슈즈와는 부츠와 뮬을 함께 제작해 컬렉션을 꾸며냈습니다.
또한 브랜드를 알렸던 결정적인 계기인 '더 노스 페이스'와의 협업은 이번 시즌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또 다른 파트너십 브랜드인 아디다스와의 협업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플리츠 패턴의 스커트와 슈즈 그리고 하이크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볼레로로 구성되어 더 노스 페이스와의 협업과는 다른 매력을 느껴볼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