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d code official Sep 02. 2019

여름의 기분으로 가득 물든
MSGM의 20 SS 컬렉션

넬슨 만델라 포럼에서 열리다

여름의 기분으로 물든 MSGM의

2020 봄·여름 컬렉션 �



마시모 조르제티가 전개하는 MSGM의 2020 봄·여름 컬렉션이 지난 6월 밀란 패션위크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브랜드 설립 10주년을 맞이한 MSGM의 신작 컬렉션은 옛 남아공 백인 정권의 인종차별에 맞서 투쟁한 넬슨 만델라를 기리는 "넬슨 만델라 포럼"에서 화려한 무대와 함께 공개되었으며 "여름의 기분"이라는 테마를 이번 컬렉션에 담아냈습니다.


스포츠와 평등, 젊음과 민주주의를 상징하는 넬슨 만델라와 MSGM의 브랜드 철학은 공통점이 많기에 이번 컬렉션을 소개하기에는 최적의 장소였죠. 런웨이 무대 또한 여름의 해변이 떠오르는 영상들로 가득 채워져 있었습니다.


마시모 조르제티는 이번 컬렉션에서 여름을 떠오르게 하는 컬러와 실루엣, 그리고 젊음의 에너지를 표현했습니다. 그가 자랑하는 화려한 프린팅 기법 또한 컬렉션을 가득 채웠으며 독일 베를린을 거점으로 활동하는 표현주의 작가인 노베르트 비스키(Nobert Bisky)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이번 컬렉션의 테마를 과감하게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이외에도 세바고(Sebago)와 합작한 보트슈즈, 휠라(FILA)와 함께 한 액세서리와 스니커즈를 함께 공개해 관객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