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브런치북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북 정보

brunch book First Edition Release date. Oct 26. 2022
아무도알려주지않는광고효과이야기 Jake공원
brunch book
아무도알려주지않는광고효과이야기
이런분께 추천드려요! 광고효과측정에 진심인 미디어플래너 브랜드세이프티에 관심 있는 디지털 마케터 광고효과 설득이 필요한 브랜드 실무자
라이킷 수 13
브런치북 소개

디지털광고가 폭풍처럼 성장하면서 유튜브를 비롯한 디지털광고의 효과에 대한 이야기는 많습니다. 하지만, 디지털 광고가 가지는 효과에 대한 숨은 이면의 문제점에 대해서는 아무도 이야기 하지 않습니다. 디지털 숫자가 제공하는 편이성때문에 그 숫자의 검증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많은 마케터들이 TV광고가 이제는 시장에서 한물갔다고 이야기들 합니다. 하지만, 아직도 가장 큰 광고시장의 축을 형성하고 있는 TV광고의 숨어있는 효과는 아무도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디지털광고와 TV광고에 대해 세상이 관심을 덜 가지고 있는 부분을 밝혀내고 알려서 광고효과에 대한 이해의 균형점을 찾고자 합니다. 어느 한쪽이 좋고 나쁜, 양분(兩分)의 이야기가 아니라 광고를 집행하는 브랜드와 광고주들이 그 쓰임새와 효과를 정확히 알고 양비등가(兩非等價)의 원칙에 따라 최적의 마케팅 효과를 찾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제다
Jake공원 소속 직업회사원

미디어와 마케팅의 숲속을 걸어다니고 있습니다. 내가 숲속을 찾아헤메이는 건지 숲이 나를 품어내는 건지 모호하긴 합니다만.

Release date. Oct 26. 2022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