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북 정보
brunch book
First Edition
Release date. Jun 20. 2019
제목 : 실무자를 위한 현실브랜딩 안내서
작가 : 박창선
라이킷
실무자를 위한 현실브랜딩 안내서
- 전체글갯수
- 20화
- 전체시간
- 165분
이런분께 추천드려요!
뜬구름 같던 브랜딩이 '내 일'이 되었을 때, 당장 적용 가능한 해법들
라이킷 수
3,300
브런치북 소개
제7회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 대상 수상
<대상받았어용.ㅠㅠ 모두들 감사드립니당!> 브랜딩에 관련된 글은 대부분 전략이나 통론에 대해서 논합니다. 이것은 물론 아주 중요한 일이지만 실무자들이 현장에서 느끼는 브랜딩은 다소 다른 느낌일 겁니다. 결국 누군가는 가위질도 해야 하고, 복사도 해야 하고, 기획안을 직접 PPT로 만들기도 해야 하니까요. 전략과 방법론이 함께하는 멋진 브랜딩 이야기는 이미 저 말고도 많은 분이 쓰셨으니, 이번엔 '내가 해내야 하는 일'로 맞닥뜨린 우리의 브랜딩이 탕비실에서, 창고에서, 책상에서, 회의실에서 어떻게 만들어지고 깨지는지 소소하면서도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박창선
소속애프터모멘트 직업CEO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저자
조직문화를 기록하는 컬처덱을 만듭니다. "애프터모멘트" 대표이자 '컬처덱', '어느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등 총 7권의 책을 쓴 저자이기도 합니다.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작가 : 박창선
이 책 구매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