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브런치북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북 정보

brunch book First Edition Release date. Oct 11. 2022
궁극의 브랜드 팬덤 만들기 예시카
brunch book
궁극의 브랜드 팬덤 만들기
이런분께 추천드려요! 브랜드 팬덤을 구축하여 "궁극의 브랜딩"을 하려는 브랜드 매니저 고객의 의도 기반으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하고자 하는 콘텐츠 마케 기업의 철학과 브랜드 세계관을 소통하여 세상을 변화 시키고자 하는 CEO
라이킷 수 16
브런치북 소개

고객이 우리 브랜드를 좋아하는 수준을 넘어 팬이 되어 열렬히 응원해 준다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강력한 팬덤을 가진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는 소망을 한 번쯤 가져봤을 것입니다. 새롭게 출시되는 수많은 브랜드들은 고객의 관심을 얻기 위해서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은 본인의 취향과 관심을 기반으로 깊은 관계를 가져갈 브랜드를 날카롭게 선별합니다. 고객이 이 브랜드에서 저 브랜드로 쉽게 옮겨다니는 요즘,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것은 기업에게 필수 과제가 되었습니다. 고객은 브랜드에게 '당신은 어떤 존재입니까?', '내가 이 브랜드를 소비함으로써 사회에 어떤 영향을 줄 수 있습니까?' 와 같은 중요한 질문을 던집니다. 이에 대해서 브랜드는 ‘나는 누구인지, 왜 이 일을 하는지, 어떤 세상을 만들어 싶은 지’ 스스로 명확하게 대답할 수 있어야 합니다. 한 브랜드가 지속적인 팬덤을 만든다는 것은 매우 어려운 과제입니다. 저와 함께 차근차근 시작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제다
예시카 소속어센트코리아 직업마케터

인공지능을 전공한 공학도로서 IT 전문성을 기반으로 다양한 산업군에서 마케팅 혁신을 최전선에서 이끌었으며, 고객의 인텐트 데이터를 중심으로 고객 중심의 비즈니스를 만들어 갑니다.

Release date. Oct 11. 2022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