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브런치북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 C.S.Lewis -

브런치북 정보

brunch book First Edition Release date. Aug 22. 2022
너라는 바깥세상, 나의 내면풍경 안이다
brunch book
너라는 바깥세상, 나의 내면풍경
이런분께 추천드려요! 일상의 기록과 단상을 글과 그림으로 남기는 데 관심 있는 분.
라이킷 수 16
브런치북 소개

바깥세상은 나의 내면풍경이다. 너라는 세상사도 나의 내면풍경이다. 시간이 아로새기는 세월의 흔적 또한 나의 내면풍경이다.... 이렇게 세상사에 관한 거의 모든 것을 자신의 내면풍경으로 환원하는 건 지나친 억측일 것이다. 하지만, 어느 한 시절 정도는 나라는 프리즘이 세상풍경을 어떻게 보고 느끼고 생각하는지를 차근차근 관찰해야 할 때가 있다. 그로부터 나라는 사람을 더 깊이 들여다보게 될 것이고, 그것은 우리라는 세상을 향하여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는 첫걸음이 될 것이므로. <너라는 바깥세상, 나의 내면풍경>은 길에서 마주한 외면풍경, 사람과 부딪치며 알게된 사건풍경, 과거와 미래의 시간으로부터 떠올린 상상풍경을 글과 그림으로 담으며 자신으로 향하는 여정의 그림에세이다.

제다
안이다 소속 직업출간작가
행복하게 나이드는 명상의 기술 저자

걷고 쓰고 그리는, 산책주의자. 어반스케치 이야기를 기록하고, 그림 에세이와 소설 이야기를 씁니다. 저서로는 <행복하게 나이 드는 명상의 기술> 등이 있습니다.

Release date. Aug 22. 2022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