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브런치북


The Story of
Future Writers

브런치북 정보

brunch book First Edition Release date. Mar 27. 2022
기업 가치를 높이는 고객경험디자인 박상희
brunch book
기업 가치를 높이는 고객경험디자인
이런분께 추천드려요! 고객중심사고를 기반으로 기획력을 높이고 싶은 사람 고객경험을 설계하는UX 디자이너 기업의 브랜드 담당자
라이킷 수 90
브런치북 소개 클래스101X브런치, 브런치북 AI 클래스 프로젝트 수상

고객들은 매일 넘쳐나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정보들을 접한다. 이 가운데 가장 중요한 부분인 고객 경험이라는 것에 대해 기업들은  지속적으로 이야기 해왔다.   '고객이 어떤 브랜드의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가장 크게 작용하는 것은 무엇일까?'  그것은  '경험의 성공' 이라고 하겠다. 경험은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이고, 브랜드를 어떤 사람으로 기억하는가라는 브랜드를 인식하는 총체적 결정체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고객중심 사고를 기반으로  그들의 마음을 읽고 그들의 삶속에 함께 살아갈 수 있는 고객경험혁신을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는 일이 될 것이다.   그것이 시장에서 살아남는  혁신적인 방법, 고객경험디자인을 소개하고자 한다.

제다
박상희 소속 직업CEO

여자로 40이라는 숫자,무언가 새롭게 시작하기 어려운 나이, 브랜드로 살아가고자 하는 사람들을 돕는 일을 하고자 브랜딩을 하는 일로 창업한 워킹맘이다.

Release date. Mar 27. 2022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