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브런치북


The Story of
Future Writers

브런치북 정보

brunch book First Edition Release date. Mar 07. 2022
윌의 퍼포먼스 마케팅학 개론 장용국 William Jang
brunch book
윌의 퍼포먼스 마케팅학 개론
이런분께 추천드려요! 퍼포먼스 마케팅을 준비하시는 분 퍼포먼스 마케팅 현업에 있으신 분 퍼포먼스 또는 그로스 마케팅에 관심있는 분
라이킷 수 59
브런치북 소개

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한 원론적인 이해를 통해 우리는 소비자의 여정을 단계적으로 구분하여 최종 성과를 달성하는 성취감을 느끼면서 서비스를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한 원론적인 내용을 다루는 곳은 거의 없습니다. 실무 뿐만이 아니라 소비자 행동흐름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지난 5년간 현업에서 종사하면서 얻은 실무적 내용과 논문을 통해 누구나 이해하기 쉽도록 현상에 대해 검증된 내용으로만 이야기를 담아냈습니다.

제다
장용국 William Jang 소속 직업회사원

장용국입니다. 현재는 빅데이터 유니콘 기업에서 그로스 컨설팅과 대학원에서 공부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현 시대 데이터 마케팅과 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자 합니다.

Release date. Mar 07. 2022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