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북 정보
브런치 연재형 로고 연재 뱃지
새하얀 눈동자 _회색인간 외줄타기 woodolee
brunch book 연재 뱃지
- 시 ・ 소설 ・ 희곡
- 창작
새하얀 눈동자 _회색인간 외줄타기
- 전체글갯수
- 10화 연재
- 연재요일
- 월/화/수/목/금
이런분께 추천드려요! 웹소설 글쓰기에 관심이 많은 분 긴박하고 숨 막히는 추적극을 읽고 싶은 분 배신과 음모가 난무하는 느와르 좋아하시는 분
라이킷 수 1
브런치북 소개
2025년 9월, 인천 제3 부둣가에서 대형 폭발 사고가 발생한다. 사고 현장에서 여러 사람이 죽고 두 사람이 살아남는다 생존자는 인천 마약반 형사 둘이었고 마약 거래 현장에 출동했다가 화를 당했다. 생존자 중 한 명이 깨어난다. 그는 임무혁 형사였다. 임형사는 베테랑 형사로 인천 남부 경찰서 마약반 에이스였다. 그는 속을 내비치지 않는 과묵한 인물이었다. 뛰어난 형사였지만, 특이한 트라우마가 있었다. 콜라 기포만 보면 속이 뒤틀렸다. 임무혁은 대폭발 사고 후,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로 기억 상실증에 시달렸다. 기억을 회복하지 못한 상태에서 마약 거래 현장에 투입되는데 … 조폭 조직원이 그를 형이라 부른다. 임무혁은 어이없게도 조직원을 놓치고 경찰에서는 그를 철저히 감시한다. 이후 임무혁의 하나밖에 없는 동생이 마약 밀수로 잡히면서 임무혁 수배령이 떨어진다. 다급한 상황 속에서 임무혁은 경찰뿐만 아니라 조폭한테도 쫓기는 신세가 되고, 영문도 모른 채 필사의 도주를 한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회차는 연재 예정 목차로 실제 발행글은 작가의 연재 계획과 독자 반응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woodolee 작가를 구독해 보세요.
작가를 구독하시면 발행 즉시 새 글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