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역전의기량
세번째 호르몬 양성유방암 아만자. 세번째 유방암 수술 후, 내안의 소리에 기울이고자 노력하며 운동으로 재활하고 균형 맞힌 삶을 추구하여 만들어 가는 부와 자유여행기
팔로우
HeeSoo
글쓰는 여자... 생각이 많은 여자의 글쓰기공간입니다. 또한 함께 공감하는 공간이 되길 바래봅니다.
팔로우
글짓는맘
새벽에 글을 쓰는 엄마입니다. 아이들 덕분에 시작한 새벽기상과 글쓰기가 삶의 터닝포인트가 되었습니다. 육아와 살림 사이에서 놓치고 싶지 않은 감정들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진영
강사와 교사 사이 그 어디쯤에, 선생의 자리.
팔로우
수상한호랑이
수상할 정도로 세상을 냉철하게 통찰하는 호랑이입니다. 야옹.
팔로우
somewhen
"사랑"이라는 거대한 화두에 대한 글을 씁니다. 누군가를 사랑하며 느꼈던 외로움, 괴로움, 그리움을, 사랑을 학습하고 그것을 알기 위한 제 여정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life storyteller
우리를 둘러 싼 의식주에 담긴 스토리를 끄집어내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김희영
공감을 읽고,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Amy의 사소한 긁적임
남편과 강아지를 키우며 맛있는 꿈을 꾸고 있는 선생님. 현재 미국에서 유학중입니다.
팔로우
김명희
40대/직장인/개발자, 직장안에서 살아가야 하는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Filmo 평범한 직장인의 글 저장소
💬 듣고 싶은 이야기가 많은 사람이 꿈 🎞️ 좋은 콘텐츠, 경험, 생각 모으는 중
팔로우
미스킴라일락
투병을 하다 글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이럴려고 아팠나 싶을 만큼 글 쓰는 제가 좋습니다.
팔로우
달하
말기암환자를 돌보며 '죽음'과 가깝게 지냈습니다. 지금은 두 아이를 키우며 '생'과 가까이 삽니다. 그 둘은 꼭 같다 느낍니다. 모두가 자신의 힘을 발견하길 소망합니다.
팔로우
Heun흔
암과 마주한 초긍정 젊은이 (feat. 반려견 신뱅울)
팔로우
창골 샌님
산문집 『쿠마이의 무녀』를 출간 했습니다. 비혼 암환자로 암과 싸우며 진짜 '나'를 확보 중입니다. 아직도 낭만적 서사 주인공을 꿈꾸며 속없이 사는 이야기를 풀어놓으려 합니다.
팔로우
외상센터 이야기
<또다시 살리고 싶어서> 저자 (시공사, 2024). 매년 2000명 이상의 외상환자를 진료하는 단국대학교병원 권역외상센터에서 근무하고 있는 외상외과 전문의 입니다.
팔로우
Sunny
써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슬기로운 뉴욕의사
최초 & 유일의 한국의대 출신 미국응급의학과 전문의. 호스피스 완화의학을 세부 전공한 Thanatologist로 어떻게 우리가 좋은 죽음을 맞이하는데 이바지할수 있을까 고민 중.
팔로우
뉴로그림
읽고 쓰고 그립니다. 신경과 전문의로 일하다가 현재는 쉬면서 미국 코네티컷 거주 중입니다.
팔로우
YM
IT / 디지털 테크 기술이 우리의 삶의 어떻게 바꾸어 나갈지 미래를 예측해 보고자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