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4
명
닫기
팔로워
54
명
오작가
매일 라디오 오프닝을 쓰고, 패널로 출연하며 글과 목소리로 청취자와 만나는 일을 해왔습니다. 언제나 사람과 연결된 따뜻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lala
문학가로서 첫 에세이 <사랑에 빚진 자가 부치는 편지>, 장편소설 <러브 알러지>,<레드 플래그>를 집필 했습니다. 《보기 좋은가 바오》2025 대산창작기금 소설 부문 본심 선정
팔로우
Yang yang
읽고, 쓰고, 옮기는 사람. 어쩌다 보니 벌써 14년 차 에디터. 여전히 좋은 글을 보면 설레고, 내 글을 쓰기보단 눈 밝은 독자로서 남의 글을 발견해내 책으로 엮는 게 재밌음!
팔로우
JK
광고회사 다니는 평범한 직장인
팔로우
길엽
길엽(吉葉)의 브런치입니다. 시니어들의 행복된 삶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길엽 시니어 행복학교>를 세울 계획입니다. 노후를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는 프로그램을 진행하려 합니다
팔로우
길위에서
길위에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한별
한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오뉴
오뉴, 당신이 찾던 다시 가슴 뛰는 일상! 오뉴는 무료한 일상에 지친 5060세대에게 흥미로운 여가 콘텐츠를 제공하여 다시 일상의 활력을 찾을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팔로우
미래플랫폼
[의대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리셋 for 미래 한국의료복지]세종우수도서의 저자입니다. 소통과 애정어린 격려로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
April Lee
April Le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자작나무숲
주로 여행글을 쓰고 가끔 엄마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저서 <소울풀 조지아>
팔로우
편집왕
현 세대를 통해 시대를 읽는 세대연구가 & 생존학자. 새벽에는 글을 쓰고, 낮에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밤에는 학교에서 학부생들에게 생존학을 가르칩니다.
팔로우
Enter your nickname
Enter your nicknam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도트
도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효맘
효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djlfs
-
팔로우
강주은
순수하고 진실되며 깊이있는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현숙
박현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오렌지토끼
오렌지토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