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문생느
(시각문화) 생태를 향한 '생각'과 '느낌' 사이에서 허우적 거리며, 살아남기 위한 자기 방향성을 모색하는 중.
팔로우
킴나
작가가 되고 싶었고 음악 평론이 하고 싶었던 IT 기획자. 남자아이돌을 많이 사랑했음. 걔의 슬픔에 함께 엉엉 울 만큼. 현재는 서른을 두려워/기대하는 중.
팔로우
이진재
프로덕트 만드는 인터랙션 디자이너. 생각은 글로 남기고, 순간은 사진으로 남깁니다.
팔로우
김경환
전 세계 사람들에게 '오직 필요한 기능만' 있는 '작은 앱(Small App)' 생태계를 제공한다는 목표로 디지털 제품을 만들고 있는 1인 개발자(Indie Hacker)입니다.
팔로우
황다은
UI UX, 퍼블리싱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Jiyoon
온라인와 오프라인, 화면과 지면에서 브랜드 경험을 쌓는 디자이너
팔로우
Jeremy
브런치로 시작해서 10번째 책까지 썼습니다. <AI 시대의 필수 문해력 수업>이 예스24 실시간 종합/인문/IT모바일 분야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팔로우
사사
사사 설명서 - 가끔보다 더 자주, 사사로운 감정들이 찾아옵니다. 그럴 때는 전원을 끄고 멍을 때린 다음, 생각 없이 책과 영화를 봅니다. 그리고 다시 전원을 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진
재미와 영감과 희망을 쓰는 사람.
팔로우
해오라기
작가로 진화해 살고 있다.
팔로우
안나
입 밖으로 내뱉지 못하고 삼키기만 했던 감정들을 주로 씁니다.
팔로우
생각공장
<거짓 자유> 와 〈좋아서 하는 사람, 좋아 보여서 하는 사람〉을 썼다. 독일 본 대학 종교학 석사, 인문학원 생각공장 운영(2013~현재), 르몽드 디플로마티크 필진(문화평론가)
팔로우
김이올
그저 머리 속에서 넘쳐나는 생각들을 빨아들인 다음에 이 대야에 쏟아붓기만 하면 되는 거라며, 조촐한 시작. 그러나 이젠 성대한 만찬과 둘러앉을 사람들을 기다리는 나.
팔로우
김지수
미래를 꿈꾸며 현재를 살며 '지금 이 순간'을 기록하고 있다. 뉴욕 문화 탐구 중이다.
팔로우
김태희
공연과 예술, 춤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숲사람
인간이 만든것과, 인간을 만든것을 탐구 합니다.
팔로우
예술여행
예술여행에서 알게 된 갤러리/예술가들의 철학을 소개하는 [아티스트 백과사전]. 매주 업로드 되는 음악/영화/드라마/책/미술 에 대한 [취향일기] 인스타@behindarttravel
팔로우
선불
주로 재즈 이야기를 합니다. 가끔 다른 이야기도 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