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0
명
닫기
팔로워
20
명
책가게
제자리를 맴도는 게으른 성격탓에 그럴싸한 자기 소개서를 갖추진 못했지만, 비관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소란스러운 마음을 달래주었던 글쓰기가 당신에게도 위로가 되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청자몽
[청자몽]의 브런치입니다. 소중한 것을 담습니다. 기억하고 싶은 것들을 적습니다.
팔로우
오세준
일하는 마음의 치유와 성장을 돕는 글을 써보려 합니다.
팔로우
영원한현재
평범한 일상을 예술로 만드는 글쓰기.
팔로우
도영
행복을 추구하는 사람들과 소통과 공감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열망하는 우리들의 이야기를 쓰겠습니다. 그리고 변하지 않는 길 위에서 한결같이 그 길을 걷습니다.
팔로우
도키
[도키 = 도장과 키] 도원과 도투가 글을 쓰던 곳 :) cafedoki@gmail.com
팔로우
초보 순례자
우리는 인생이라는 길 위에서 늘 초보처럼 실수하고, 넘어집니다. 나도 그 길의 끝을 향해 묵묵히 걸어가는 수 많은 순례자들 중 한 사람입니다. 우리 모두 'Buen Camino!'
팔로우
클라라쏭짱
전원주택으로 이사와서 길고양이들과 만나게 되었습니다. 아무도 기억해주지 않은 길고양이들의 삶을 남기고 싶어 글을 씁니다. 그리고 살아가는 소소한 이야기로 나를 만나려고 합니다.
팔로우
봄책장봄먼지
글자의 앞모습과 옆모습을 엿보는 취미가 있어 (1인) 출판사를 신고해 버림. 거기에 더해 청소년 소설 덕후.
팔로우
베라
일상의 경험과 깨달음, 생각, 여행기를 주로 씁니다.
팔로우
햇살
일상에서 발견한 작은 느낌을 글로 쓰기, 나를 흥분시키는 책 리뷰 쓰기와 여행후기 쓰기를 좋아해요
팔로우
이은주
안데르센이 되고 싶어요. 달이 들려주는 이웃 나라 사람들 이야기를 전하고 마침내는 일본사람에 대한 자신의 이중적인 태도, 아니 다중적인 태도를 정리해야 할 필요성을 느낍니다.
팔로우
소향
소소한 일상의 행복을 느끼며 작은 성장통을 겪고 있는 에세이스트입니다. 카이스트 과학저널리즘대학원 졸업 후 과학커뮤니케이터로, 그림책심리코칭전문가 및 아키비스트로 활동 중입니다
팔로우
타마코치
알면서도 못 고치는 말습관을 고쳐드립니다. 발성, 딕션, 말투 개인별 1:1 맞춤형 코칭. 한국코치협회 공인코치(KPC)
팔로우
바삭한 주노씨
전직 광고쟁이 13년차 제주이주민. 동쪽 세화리 제주돌집 탱자싸롱 쥔장. 싱글로 가는 골프, 더블로 가는 삶, 이민, 안티에이징, 감성팔이 글채굴, 명리학, 건강 등이 최근 관심사
팔로우
반다비
최호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배종훈
낮에는 중학교에서 국어를 가르치고, 밤과 주말에는 여행하고, 그림 그리고, 글 쓰며 느긋한 외로움을 즐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재명
굽은 세상을 바로 펴고 싶은 이재명입니다.
팔로우
그림일기
지친 당신의 마음 어서오세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