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6
명
닫기
팔로잉
76
명
순리
정신과 의사로, 두 아이의 엄마로 살아가며 배우고 느끼는 것을 씁니다.
팔로우
박모니카
귀를 순하게..(耳順). 한 바퀴 잘 돌고 돌아 태어난 세상. 오로지 '글'과 '책' 속에 내 진실을 담아보자.
팔로우
박동식
박동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현
테라피스트 수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소영처럼
법무법인 / 병원 컨설팅 & 대행, 네이버 카페 블로그 콘텐츠 마케팅 등 강의 / 강연 / 컨설팅
팔로우
이승아
플라워와 패키지 디자인 브랜드를 운영합니다. 별거 아닌 것에 혼자 키득거리는 편입니다. 효율적인 것에 집착하고 제법 따숩습니다.
팔로우
은그릇
소소한 일상의 기억들, 빛나는 순간들을 그리고 씁니다.
팔로우
이지영
에세이 쓰고, 시 쓰고, 동화도 쓰는, 글쓰기 테라피스트. 前 KBS 라디오작가.
팔로우
mommyhealer
mommyhealer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초이스
낮에는 드라마 만들고 밤에는 소설 쓰는 사람!!
팔로우
달리
환상문학웹진 《거울》 필진. 수면욕이 강해 아침저녁으로 능률이 떨어지는 점심형인간. 어린이에게 친절하지 않은 어른은 좋은 사람이 아니라는 편견이 있습니다.
팔로우
추후
서른살이 됐고, 우리는 글을 써보기로 했습니다.
팔로우
망고 파일럿
외항사 부기장의 일상과 여행, 그리고 비행 기록
팔로우
정해
지난 후에야 보이는 것들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초원의 빛 강성화
드넓은 초원에 비치는 한줄기의 빛처럼 누군가에게 따뜻함과 행복을 전해주는 글과 삶을 짓고 싶습니다. Always be happy!*^____^*
팔로우
어진
밤을 읽고, 새벽을 쓰고, 아침을 봅니다.
팔로우
지별
엄마이며 작은 가게의 사장입니다. 40대이지만 여전히 자주 웃고 자주 울며 지냅니다. '매일 읽는 사람'에서 '매일 읽고 매일 쓰는 사람'이 되기로 결심했습니다.
팔로우
임세규
※시,에세이,역사,요리,악기연주,산책,운동을좋아합니다. ※ 한국사 지도사 1급 , 부부심리 상담사 1급, 제빵사 자격증 있습니다. ※설거지의 달인 입니다.
팔로우
이작가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해요. 언젠가 허락이 된다면 책을 출간하는 게 꿈입니다. 그럼에도 삶은 즐거워야하므로 작가의 꿈이 저를 힘들게 하지 않도록 부지런한 배짱이 작가가 되고 싶어요.
팔로우
콩이 아빠
버럭쟁이 아빠와 느림보 딸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소개합니다. 우리 콩이는 자폐스펙트럼 장애를 가진 느린 아이지만 매일 엄마 아빠와 울고 웃으며 조금씩 성장해 갑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