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이재훈
글이 좋아 대기업 퇴사 후 글로 세상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IT, Career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무하
의사로 일하다가 영국에서 보건학 석사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생각하고 느낀 바를 적습니다.
팔로우
리아
부부 동반 퇴사 후 1년간 세계여행을 하고 돌아왔어요. <자기만의 공간>의 책방지기로 살다, 지금은 '아이'라는 세계를 여행하는 중이에요.
팔로우
장미의 이름
예술로 마음을 치유하는 심리상담사
팔로우
별빛서가
마음을 다독이는, 다정한 글을 쓰는 별볓서가입니다.
팔로우
이중세
소설과 희곡과 뮤지컬. 그리고 영화와 드라마를 씁니다. 최근 장편소설 <나쁜 검사들>을 출간했어요!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Drowning man>을 연재해요!
팔로우
제나로
소프트웨어 기획 에이전시를 운영합니다. 머릿속에만 있는 생각을 정리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팔로우
차가운 열정
사랑이 답이라는 걸 왜 진작 몰랐을까요?
팔로우
나는별연두
캘리그라피작가로 활동중입니다. 그리고 별것공방 / 별것 아닌 것들을 별것으로 만들어 가는 공방을 운영합니다.
팔로우
야간비행
패션을 생각하다
팔로우
햇살샘
초등교사, 영어교육학 박사입니다. 여리지만 섬세한 감성으로 내면을 단단히 다지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희망
책을 좋아하는 글쓰기 초보. 글을 쓰면서 변화하고 있는 제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
팔로우
지수
읽고 쓰고 달리고 여행하는 삶을 꿈꿉니다.
팔로우
정 혜
늦게 입문한 글쓰기가 지금의 전부. 외손자와 손녀, 딸, 가족과 자연을 통하여 나를 성찰하는 글을 씁니다. 곁에 있는 것처럼 향기가 느껴지는 글이었으면 더 좋겠습니다.
팔로우
성실한 베짱이
발달 장애인의 아빠, 비건 지향인, 매일 글쓰는 자, 매일 책읽는 자, 공복감을 즐기고 싶은 자, 너무 애쓰지 않기 위해 애쓰는 자.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