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산뜻한
걷기를 좋아하고, 수다 떠는 걸 즐기고, 여행하며 다양한 세계를 마주치기를 갈망하고, 좋아하는 책의 구절을 읽을 때 감동받고, 맛있는 것을 먹으러 다닐 때 행복한, 한 남자
팔로우
UX민수 ㅡ 변민수
UXer · 멘토 · 저자 · Design with capital D · 자기계발 · 갓생 · UX 크리에이터
팔로우
야간비행
세계 여러곳에서 살아보면서 체험하고 느낀점을 써보려 합니다.
팔로우
이김정
재밌고 즐겁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 제 글 자체도 그렇게 읽히기를 바라는 거죠. 참고로 여기 글은 좀더 긴 글을 쓰기 위한 여정의 일환도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팔로우
양문규
국문학을 전공하고 대학에서 오랫동안 한국근현대소설을 가르쳤습니다.
팔로우
상상 이십년차 방송작가에서 어쩌다 공뭔
덕업일치, 19년차 방송작가에서 ‘어쩌다 공무원’ 1년차 가장 자유로운 집단에서, 가장 경직된 집단으로 극과 극의 이동을 한, 할 말도 많고, 전해줄 이야기도 많은 작가출신 공뭔
팔로우
탐미꾼
그림쟁이 건축가, 건축쟁이 화가이자 갓고다건축사무소를 이끌고 있는 최윤영입니다. 아름다움에 속하는 것들을 탐구하여그림을 그리고글을 쓰고건축으로 디자인합니다.
팔로우
오백만
어쩌다 보니 쓰는게 좋고 쓰다 보니 더 쓰고 싶고. 소설이 뭔지 몰라도 쫓아 가게 되는. 소설가를 꿈꾸는.
팔로우
라윤영
시집 <어떤 입술> <둥근이름> <개미의 꿈> 등을 펴냈다.
팔로우
곽준원
흐르는 시간 속, 제가 걸어온 과거의 길 위에서 조용히 에세이를 씁니다. 묵혀둔 기억들을 오늘의 시선으로 살며시 음미합니다. 마음에 잔잔한 여운과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작가 물킴
10여년의 직장생활을 거치고, 마케팅 컨설턴트 / 컨텐츠 크리에이터 / 강연자 / 작가 등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영지
일상 속 작은 것에서 의미를 찾고 그리고 실천합니다. 공직, 리더십, 코칭, 조직문화, 문화, 예술 등 나를 찾기 위해 다양한 분야를 탐구하고 경험합니다.
팔로우
찰나
그냥 보내기 아쉬운 찰나를 문장으로 여기 붙잡아 둡니다. 부디 누군가도 기댈 수 있는 글이면 좋겠습니다. 쓰는 것은 처음이지만요.(수줍)
팔로우
임희걸
보험사에서 인사전략, 교육전략 수립 전문가로 일했고 지금은 영업지원팀장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함께 일하며 성장하고, 일에서 프로가 되는 방법 연구를 평생의 업으로 삼았습니다.
팔로우
그로칼랭
방송작가입니다. 아주 잠시라도, 친구를 위한 '감정의 쓰레기통'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상혁
연구공간 자유(www.TheInstituteForLiberty.com) 대표 / 국제법 박사(Ph.D. in Law) / MBA / sanghyuckleephd@gmail.com
팔로우
PHILOPHYSIS
고유하게 피어나기.
팔로우
이방인
이런 생각을 할 수도 있구나, 이런 생각을 하는 사람도 있구나
팔로우
시몬 베유
내향적 외향인. 혼자 놀때는 소설,철학,영화를 보고 글을 쓴다.
팔로우
글쓰는 간호사 정세진
구급대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