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세상 운 좋게 살기 위한 생활 운세 코칭
생활 속 운이 좋아지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는 [개운 칼럼]. 지난 시간에는 아우라(aura)의 컬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오늘은 생활 속에서 아우라를 크고 밝게 관리할 수 있는 생활 속 아우라 레피시를 알려드릴게요.
아우라는 크고 밝은 긍정의 아우라와 작고 어두운 부정의 아우라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아우라를 더 크고 밝게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첫 번째 방법은 아침형 인간이 되는 것입니다.
동이 틀 무렵의 태양빛은 인간의 아우라를 키우는 에너지원입니다. 일종의 광합성인 셈이죠. 일어난 후에는 꼭 실천할 하루의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계획이 번지르르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저 '오늘 하루 만보 걷기를 하겠다'거나 '친구나 가족에게 안부전화를 해야지!'라고 하는 작지만 긍정적인 목표를 설정하세요. 그러한 마음가짐을 가지는 과정에서 인간의 아우라는 긍정의 빛을 발산하게 됩니다.
그렇다면 올빼미형 인간은 어떻게 하면 될까요? 야행성이라 도저히 아침 햇빛을 볼 자신이 없다는 사람은 아무리 늦더라도 오후 2시 전에는 일어나 반드시 태양빛을 받는 습관을 들이세요. 오후 2시가 넘으면 벌써 하루의 해가 지기 시작하기 때문에 더 이상 좋은 기운을 발산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반드시 오후 2시 이전의 태양빛을 쐬도록 하세요!
아우라를 밝히는 두 번째 방법은 뚜렷한 목적의식을 갖는 것입니다.
친구나 연인을 만나서 무언가를 정할 때 항상 '아무거나 좋을 대로' '어디든 네가 정하는 대로'라고 말하는 사람이 있죠. 물론 상대가 원하는 것을 들어주기 위한 배려일 수도 있지만, 매번 이러한 소리를 들으면 상대도 지겨워질 수 있습니다. 아우라도 마찬가지입니다. 자기 의견이나 목적의식이 너무 없는 사람은 아우라가 점점 쪼그라들기 마련이죠.
그렇다고 부정적인 의사까지 노골적으로 드러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건 맛이 없어!' '이건 예쁘지 않아'와 같은 부정적인 주관이 아닌, '내 생각은 이래!' '나는 이 컬러가 좋아' '나는 거기에 가고 싶어'와 같이 자기 주관이나 생각, 취향을 긍정적으로 표현하면 발산하는 아우라 또한 긍정의 빛으로 더욱 밝게 드러나게 됩니다.
아우라를 밝히는 세 번째 방법은 '저녁 샤워를 하라!'입니다.
사람은 낮 시간 동안 여러 사람들을 만나면서 아우라를 빼앗기기도 하고, 다소 어두워지거나 작아지기도 합니다. 한 마디로 기가 빨린다고나 할까요?
이럴 때 귀가 후 '오늘 하루 나에게 스며든 부정적 에너지를 흘려보내자!'라는 생각으로 샤워를 해보세요. 그러면 자는 동안 에너지가 정화되면서 새로운 아우라가 채워져 다음 날 다시 크고 밝은 아우라를 발산할 수 있습니다.
아우라를 밝히는 네 번째 방법은 '청소를 하라!'입니다.
방, 집, 책상 등 자주 머무는 장소가 지저분하면 운이 좋지 않다는 것은 풍수에서도 흔히 하는 이야기죠. 아우라 역시 깨끗하고 정돈된 곳에 더 좋은 아우라가 쌓이는 법입니다.
특히 현관과 화장실은 반드시 깨끗이 관리하세요. 현관은 에너지가 들어오는 입구이고, 화장실은 더러운 에너지를 흘려보내는 곳이기 때문에 이 두 개의 장소만큼은 항상 깔끔하게 관리하는 습관을 들이면 당신의 아우라는 훨씬 환하게 빛날 것입니다.
생활 속 아우라를 밝히는 다섯 번째 방법은 '좋지 않은 기억이나 쓸모없는 물건은 과감하게 버려라!'입니다.
부정적 에너지나 이미 소모되어 텅 빈 에너지의 물건을 주변에 두면 안 좋은 에너지가 다른 물건이나 몸에 옮아갈 수 있습니다.
옷도 마찬가지! 불쾌한 일이 있었던 날 입었던 옷은 그대로 옷장에 걸어두지 말고, 반드시 깨끗하게 세탁하여 보관하세요. 부정적인 에너지는 그때그때 털어버려야 새로운 좋은 에너지가 들어옵니다.
주변에 보면 몇 년째 똑같은 레퍼토리의 넋두리를 늘어놓는 사람이 있죠. 만약 3년 전에 했던 불만과 고민을 아직도 하고 있다면, 그 사람은 스스로 상황을 바꿀 마음이 없는 것입니다. 운을 탓할 자격이 없는 것이죠. 하지만 운이 좋은 사람은 불행한 운명을 그대로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서라도 상황을 개선하려 노력하죠. 운은 언제나 이런 사람들의 편에 섭니다.
운 좋은 사람이 되고 싶다면 '나는 원래 운이 없어!' '내 팔자가 이러니까!' '나는 가진 것이 없으니 어쩔 수 없어!'라고 포기하지 마세요. 잠자기 전에도, 아침에 일어나서 거울을 볼 때도, 외출을 하기 전에도 항상 좋은 아우라가 나를 감싸고 있다고 생각하세요. 화려만 조명은 누구나 받을 자격이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