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01
명
닫기
팔로워
101
명
페르세우스
2011년생 쌍둥이 아들 둘을 키우는 아빠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자녀교육에 대한 내용을 글로 쓰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활발한 소통을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백겸
공백
팔로우
태평순
세상에, 어떻게, 이런 일이, 나에게. 이 네마디에서 터져나온 원망과 슬픔을 곱씹다가, 모든 사람이 자기 인생 각본이 있는 것 같다는 생각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팔로우
태하
오랜 도시의 이방인처럼 살다가 고향의 오지산골에 귀향을 해서 홀로 살면서 평범한 일상의 얘기와 적응하고 부닥쳤던 열정 욕망 추억 적적한 날들을 얘기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수지랑카톡친구
수지랑카톡친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맑고 투명한 날
맑고 투명한 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맑고 투명한 하늘이 마냥 좋은 날. 갑자기 소풍이라도 가고 싶은 그런 느낌의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silvergenuine
이웃집 김선생입니다. 교사, 학부모, 아이들 모두 자기의 이야기를 가지고 있기에 서로 귀를 열고 마음을 기울이면 공감이 이루어진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Rain
마음에 무엇을 꽃처럼 피우고 싶나요? 사랑과 자연과 나를 온전히 피우고픈 레인의 브런치 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Elly
Elly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시럽보다달콤
영화/뮤지컬/드라마/대중음악 속 인사이트를 찾는 공인노무사 입니다.
팔로우
우주
우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삐삐밤
삐삐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운엔현
운엔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성훈
꿈을 이룬 강남 건물주의 이야기와 여러분 들을 위한 세상사는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최민진
흐르는 길에 한 줌 기억을 그리다(수채 펜드로잉)
팔로우
양평댁
양평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공상가
공상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jairo
Autor, viajero, columnista, guía로 프라도미술관이야기 티센미술관이야기 톨레도이래서행복하다 의 저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