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41
명
닫기
팔로잉
341
명
Linda
Linda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재학
-학교는 작은 사회다. 사회에 있는 것 다 있다. 아이들과 생활하면서 어른들의 모습을 적는다.
팔로우
김미아
김미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길엽
길엽(吉葉)의 브런치입니다. 시니어들의 행복된 삶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길엽 시니어 행복학교>를 세울 계획입니다. 노후를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는 프로그램을 진행하려 합니다
팔로우
좋은데 오늘
취미로 영시를 번역합니다. 내 마음에 들어 온 시가 들려준 이야기와 의미를 한글로 적으려고 애씁니다.
팔로우
adhdcafe
농촌에서 아이를 키웁니다. 독서와 산책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j kim
15년차 초등학교 교사입니다. 학교 안에서 겪은 소소한 학교 이야기, 내부자로서 학교와 우리 교육을 바라보는 사적인 시선을 담아, 여러 이야기들을 재미있게 풀어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Yonning
직장 8년차 후 혼자 1인 사업가로 일한지 4년차 워킹맘입니다. 아이를 키우며 성장하고 있는 이야기를 적고, 혼자 일하는 1인분의 책임감과 외로움을 적어요.
팔로우
pig satisfied
먹고 마시고 읽고 본 것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이고양
책을 사랑하는 사람이라서 독서 리뷰를 쓰고, 독서 모임의 운영자로서 독서 모임 에세이를 쓰고, 사랑에 푹 빠진 사랑꾼이므로 연애 칼럼을 쓰는 혁명가입니다
팔로우
별빛아빠
안녕하세요. 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꿈도 고민도 많은 별빛아빠입니다.
팔로우
su
명상 일기
팔로우
신세연
생각을 문장으로, 인간을 이야기로 남깁니다. 고전을 오늘의 언어로 말하는 사람, 신세연입니다.
팔로우
임트리
작가, 기획, 제작자, 만드는 사람. "내가 좋으면 그게 맞는 거지."
팔로우
은은
삶을 사랑하는 사람
팔로우
Sundaymorning
돈이 바닥 나는 것처럼 두려워해야하는 것은 감성이 바닥나는 것입니다. 잊지 않기 위해, 잃지 않기 위해 오늘도 씁니다.
팔로우
이용현
2016 「울지마,당신」 2021 「나는 왜 이토록 너에게 약한가」 2025「사랑령」출간. 이토록 소중한 삶을 오래 간직하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몽상가 J
아랫입술을 깨무는 버릇이 있는 여자 / 소소한 일상에 대해 글을 쓴다 / 18년째 방송국에서 일하고 있는 작가
팔로우
삐딱한 나선생
[삐딱한 나 선생의 학교 바로보기] 책을 냈습니다. 삐딱하지만 바르게 보겠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