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7
명
닫기
팔로잉
27
명
김진주
조현병을 40여년 째 앓고 있는 친정엄마가 계십니다. 오랜 난임끝에 소중한 남매쌍둥이를 얻었습니다. 글을 통해 누군가를 위로하는 일을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수연
아나운서, 패션MD, 교사. 삶의 무대가 바뀔 때마다 흔들렸지만, 그 날들이 모여 지금의 내가 되었습니다. 이제는 단단해진 내가, 그때의 나를 살아가는 당신에게 이 글을 건넵니다.
팔로우
최달다
소소하지만 달콤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미국간호사 Sophia
29살에 꼴찌로 간호대학에 입학해서 1등을 하고, 40대에 미국간호사를 시작한 Sophia입니다. 누구든지 됩니다!
팔로우
Quat
일상 속 느끼는 생각들 중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글을 쓰는 게 꿈입니다. 제안은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팔로우
강효숙
나는 꿈을 그리며 그것을 행동으로 옮기는 사람입니다. 무에서 유를 창출하는 무한한 가능성을 믿고 도전하는 만학도입니다. 만학을 주제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릴리쏭
살며 육아하며 사랑하며, 삶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beautyshin
사별로 인해 순간마다 삶을 통해 느끼는 마음과 생각들 그리고 매 순간 순간들을 솔직하게 글로 마음을 스케치한다.
팔로우
세헤라자데
작가를 꿈꾸는 간호사입니다. ~솔직하고 진심이 담긴 치유의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리진
가난하지만 행복합니다. 행복할 때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든
10년 차 간호사. 프셉마음 혈액종양내과 편, 프셉마음 내과 환자 파악 편, 인터뷰 에세이 ‘널스 온앤오프’ 세 권의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벨뷰의 정원
미국 로스쿨에서 표현의 자유를 공부하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가장 많이 듣는 말은 "대충 살아!" 가장 좋아하는 것은 이야기와 음악과 가까운 사람들입니다.
팔로우
하온
우울증 / 공황장애 / ADHD 질병과 투병하고 있습니다. 투병하면서 있었던 에피소드와 평소 생각하는 것들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hwi
어지러운 세상에서 희망 찾기!
팔로우
니너하리
동화 작가를 꿈꾸는 정신과 전공의 가끔 시간을 내 그림을 그립니다. 2025년 5월 <나는 왜 마음이 아플까> 출간
팔로우
린다에레스
조현병을 앓고 있는 엄마를 15년째 돌보며, 그래도 살아보겠다고 아등바등 살아가는 이야기
팔로우
오렌지나무
우울증, 은둔형 외톨이 경험자입니다. 우울증과 은둔형 외톨이의 삶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퀴터
저도 믿기지 않지만 일곱 개의 직장을 그만두고 대학원도 한 번 그만뒀습니다. 해학이 있는 글을 쓰는 것이 꿈이며, 가끔 일러스트도 그립니다.
팔로우
민재
글쓰는 경찰관, 경찰이 되고 싶었고 되어야만 했던 나의 이야기 그리고 사람사는 이야기
팔로우
뽈작가
대한민국 경찰관 입니다:) '경찰 이야기'로 시작해서 '사람 이야기'로 끝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