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1
명
닫기
팔로잉
61
명
린다
말보다 글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더 편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일상의 소중함을 잊지 않기 위해 글을 씁니다 조용히 감정이 머무는 시간, 당신의 하루에 작은 쉼표가 되기를.
팔로우
해보름
<엄마의 유산- 네가 바로 블랙스완이야> 저자. 내 안에 나를 마주하고, 그 안에 있는 '진짜 나'에게 닿기 위해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보리
감성지수는 우량하나 생활지수는 불량하고 대면지수는 명랑하나 내면지수는 황량하며, 인성지수는 선량하나 비관지수는 치사량인 사람. 다른 마음의 여행기 [불량주부 명랑제주 유배기]출간.
팔로우
강주미
때로는 글을 쓰고, 때로는 그림을 그리고, 때로는 여행을 하며 제주도에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쫑알쫑알 대는 사람
평범함 속의 특별함을, 특별함 속의 평범함을 발견하고 이야기 합니다. 문득 누군가와 얘기를 나누고 싶을 때, 꺼내 보세요. '쫑알쫑알' 해드립니다. 함께!
팔로우
GrinJane
:)
팔로우
anego emi
아직 오지않은 날들을 위하여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곶사슴
말을 워낙 못해서 글을 쓰기 시작한 사람. 직장생활, 일, 연애, 삶 등등 잘 안 풀려서 고통받는 일들이 조금이라도 풀어질까 글을 씁니다. // mkjdeer@naver.com
팔로우
이나생활
잡다한 취미와 일 그리고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팔로우
서울시교육청
'너랑 나랑' 함께 나누는 서울시교육청 브런치 책방입니다.
팔로우
하루아
Artist 소박한 언어..그리고 그림. 우리는 완벽하게 이해할 수 없어도, 온전하게 사랑할 수는 있습니다.
팔로우
희재
할머니가 되었을 때, “잘 살았다.”는 말을 웃으면서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오지 않을 날들이 쌓이고 쌓여, 하나의 기록으로 찬란하게 빛나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시인 손락천
그리움으로 시와 그 곁의 글을 씁니다.
팔로우
감성케이
작가/에세이스트/소설가/꿈꾸는 감성김작가♥
팔로우
지이니
시골청년의 일상을 담은 만화를 연재합니다.
팔로우
길윤웅
'관찰은 힘'이라는 생각으로 디자인과 마케팅, IT 분야에 관심 갖고 사는 도시산책자. 쓰고 읽고 걷는다. 사람을 통해 에너지를 채우고 비운다. <AI로 세상읽기>를 썼다.
팔로우
찰라
오지여행가. 네팔 오지 어린이를 돕는 자원봉사활동. 저서 <사랑할때떠나라>,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나라 부탄>, <아주 특별한 치유여행>.
팔로우
정현정
에세이스트, 브랜드 마케터, 러너.《혼자 살기 시작했습니다》《아, 이제 남미에 가야겠다》 를 썼습니다.
팔로우
김영
우울하고 유쾌한 김영입니다. 만화를 그릴 때의 필명은 방울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