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예슬
매일의 고민들이 내가 원하는 그 곳으로 나를 이끌어 줄거라 믿으며, 끊임없는 고민과 방황의 기록들을 남겨봅니다.
팔로우
HYO
우아한형제들 14년차 시니어 마케팅 디자이너입니다. 한 IT 기업이 생긴지 1년째에 알바로 입사해서, 정신차려보니 10년 넘게 같은 회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도세진
쿠팡플레이에서 시니어 브랜드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먹는 것과 일본 여행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제너럴리스트J
마케터 출신 프리랜서. 스페셜리스트는 아니고, 제너럴리스트입니다.
팔로우
브랜드 줍는 까마귀
BX디자이너. 다양한 규모의 기업에서 브랜드를 기획하고 브랜드 경험을 디자인하는 일을 1n년차 하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꿈꾸며 브랜드와 비즈니스를 공부하며 삽니다
팔로우
바그다드Cafe
42년産 꼰대 직장인입니다. 사람에 대해 관심이 많습니다. 我对人类很感兴趣。
팔로우
싱대디
싱가포르에서 퀀트로 일하고 있으며, 데이터로 시장을 읽고, 딸들에게는 세상을 읽는 법을 함께 배워가는 아빠입니다.
팔로우
재민
『퇴사 사유서』『사랑한다 요리할 수 있어』『실패기록집』을 쓰고 펴냈습니다. 삶에 관한 이야기를 씁니다. @writteninjaemin
팔로우
캐모마일티
11년 차 웹디자이너에서 N잡러에 도전 중인 지극히 평범한 사람. 기록을 사랑하고 자아성찰이 취미입니다.
팔로우
박기주
1985년부터 40년 간 매일 일기를 써왔고, 2003년부터 22년 간 개인 홈페이지를 운영해왔습니다. 기록하고, 기록들 위에서 반성하기를 즐깁니다 (이름은 필명입니다)
팔로우
박정욱
좋은 리더, 개발자, 아빠, 남편, 독서가, 저자가 되기 위한 글을 작성합니다.
팔로우
부아c
4권의 책을 쓴 작가이자, SNS에서 글을 쓰는 35만 팔로워 크리에이터입니다. 평생 글을 쓰며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똑지
지니어스마우스 대표, 김똑지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