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용PD
프리랜서가 된 드라마 연출가이자 연구자. 드라마를 제작하면서 겪은 일, 드라마 산업에 대한 생각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즐거운 PD
항상 즐겁게 일하는 드라마 프로듀서입니다.직업으로써의 드라마 프로듀서를 소개하고,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소소한 에피소드를 말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뭔들
노는 거 좋아하고, 여행 좋아하고, 맛집 좋아하고, 글쓰는 거 좋아하고, 살아감에 고민하는 대한민국에서 평범하게 살아가는, is 뭔들
팔로우
행복한백꾸
6년차 콘텐츠 마케터 Jiwon
팔로우
시원
다양한 생각과 새로운 관점이 만들어가는 더 나은 세상을 꿈꿉니다. 역사를 읽으며 이런저런 상상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박해나
Narrative Architect | 서울예술대 문예창작과 & 한국방송작가협회 드라마작가 전 과정 마스터_ 매거진 인터뷰어 _ 사람과 삶의 서사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러블리김작가
부크크 <방송작가가 알려주는 글쓰기 수업> 저자. (현) 16부 드라마 4편+장편소설+에세이 집필 중 (연극연출/방송작가/유튜버/선생님) 일로매진
팔로우
희다람
서른 살 여름밤에 든 생각이 시작이 되어.
팔로우
여미
지나간 일을 후회하고 울면서 글 쓰는 일이 취미입니다
팔로우
김봄
소설, 시나리오, 에세이, 희곡을 쓴다. 카피라이터, 문화예술 기획자로도 활동 중이다.
팔로우
소행젼
'유쾌하고 재미있게 살아가는 방법'을 늘 모색합니다. 책, 드라마, 영화, 뜨개, 여행 등 '문화활동'과 글 쓰는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지금은 전업주부입니다.
팔로우
신재
무엇이든 많이 느끼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
이유
단막극 두편 쓴 중고신인 드라마작가. 마흔에 임신, 출산한 초보엄마. 어떤 형태가 됐든 '글쓰는 엄마'로 살아가는 게 꿈입니다.
팔로우
김뚜루
스토리텔러. 사람이 지닌 이야기의 힘을 믿어요. 아이들과 놀 땐 가끔 사족보행을 하는 B급 엄마(동네개 역할)
팔로우
필요한 연
우도에서 살아가는 나날을 기록합니다. 시가 되기엔 부족한 글도 종종 씁니다. 언젠가는 필요한 인연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