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1
명
닫기
팔로워
11
명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ES
읽고, 쓰고, 좋은 사람들을 만나는 평범하고 소소한 일상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김까미
나를 까보며 이쁜 나를 찾는 중, 결국 남는건 행복과 재미. 친절한, 따뜻한, 사랑 많은, 유대감 강한, 호기심 가득 취미생활 부자, 꾸준한 힘이 있는, 40대 워킹맘
팔로우
제니앤
두 아이 키우고 살림하며 지냅니다. 그러다 읽고, 씁니다.
팔로우
초보 순례자
우리는 인생이라는 길 위에서 늘 초보처럼 실수하고, 넘어집니다. 나도 그 길의 끝을 향해 묵묵히 걸어가는 수 많은 순례자들 중 한 사람입니다. 우리 모두 'Buen Camino!'
팔로우
다정한 밍블
한 사람을 통과한 살아있는 책의 이야기를 좋아한다. 책과 기록,독서모임을 통해 수많은 가능성을 발견했다.자신의 고유성을, 이야기의 힘을 아는 사람들이 많아지길 바라고 있다.
팔로우
고밀도
미래를 연구하며 밥벌이를 합니다. 가족들이 모두 잠든 밤, 작가가 되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파니핑크
파니핑크23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또현수
또현수입니다. 국제 정치와 국제 시사에 대해 글을 적고, 다양한 의견을 나눴으면 해요. 저의 관심사에서 나온 끄적임이 다른 독자님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박현경
세상 한가운데서 ‘너’의 삶에 동참하며 그림을 그린다. 눈에 보이지 않는 세계를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것에 관심이 많다. 대한민국 청주와 프랑스 파리에서 주로 활동한다.
팔로우
아소안
태어나서 열 살까지 군인아파트에 살았다. 군인의 세 딸 중 누군가 군대에 가야 한다면 ‘나다’ 싶었다. 2014년 육군 소위로 임관해 6년 4개월 복무하고 2020년 전역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