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아카이온
민주적이고 대안적인 지식 공동체 개척을 위해 힘쓰는 모임공간을 구성하는 중입니다! 교내 철학 동아리 필로직에서 발전해 다양한 철학 세션들을 개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사쿠
2019년 캐나다 워킹홀리데이를 마무리하고 2023년 다시 캐나다로 넘어온 CG 아티스트 사쿠입니다. CG 아티스트로써의 작업 여정들과 캐나다 생활에 대해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YOUTH
바보 고양이의 언니
팔로우
normal B
normal B life, 'B' is good enough. 평범하게 살고 있어요.
팔로우
정희섭
한의학박사 정희섭의 브런치입니다. 질병치료를 본업으로 하다보니 생명현상에 대한 궁금증이 더 해져서 몸이 말하고져 하는 내용을 제대로 전달해 보려고 노력중입니다.
팔로우
나름이
살아가는 힘이 되는 이야기를 적습니다.
팔로우
Kyle Lee
쓰고 지우고, 다시 씁니다.
팔로우
inome
배고픈데 심심한 냐옹이
팔로우
우바리
아프리카를 읽고 쓰며 생각합니다. 책 <내일을 위한 아프리카 공부>를 썼습니다.
팔로우
최승지
유엔 세계식량계획 아프가니스탄 사무소에서 정보분석담당관으로 근무 중인 계약직 국제 공무원입니다. 누군가의 식탁을 채우는 일을 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강기식
국제기구에서 20년 근무한 경험을 살려 국제기구에 응모하고자 하는 많은 분들에게 이력서 작성에서 부터 인터뷰까지 핵심 정보를 공유하고자 한다.
팔로우
chul
무거운 일을 가볍게, 가벼운 일을 무겁게 이야기하는 사람. ‘굳이’ 그러는 사람.
팔로우
식목제
때로 나무들은 아래로 내려가고 싶을 때가 있을 것이다. 아래로 내려가 제 뿌리가 엉켜 있는 곳이 얼마나 어두운지 알고 싶을 때가 있을 것이다. _ 이성복, <나무에 대하여> 중
팔로우
최성욱 팀장
학교와의 이별을 함께 준비하는 사람. 청춘들에게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주고 싶은 사람
팔로우
은빛지원
인생 60이 넘어서야 이제 나를 찾아 가는 중입니다. 개인 사업을 하며 암진단을 받고 치유하는 동안 내가 정말 원하는 삶이 무엇이었는지 이제야 깨달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리인
매일 새벽, 양서를 읽고 글을 씁니다. 위대한 성현들의 문장을 마음에 담고 사유하며 내 영혼을 단단히 합니다.
팔로우
자유
우울함과 즐거움 사이에서 갈팡질팡하는 어른이. 나를 얽매는 것들에서 벗어나 자유로워지고 싶어 '자유'입니다. 살아오면서 마주치는 여러 이야기들을 담아내고자 하니 부담없이 읽어주세요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