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해윤이
하루하루 경이로운 삶으로 이어지는 날들을 기록하며, 디지털노마드의 길을 걸으며 느끼는 것, 마라톤과 백두대간을 즐겁게 진행하는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독자
독서
팔로우
김분주
그저 열심히만 살았습니다. 부자가 되고싶습니다 힝.
팔로우
jiji
손으로 만들고 그림을 그리고 글을 읽고 쓰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람람
성형외과 수련을 3년 동안 받았습니다. 지금은 사직한 구(舊)전공의 입니다. 제 글이 누군가에게 공감과 위로가 되었으면 합니다.
팔로우
도망
꼴찌와 선두, 보통과 특별함의 줄다리기 속에서 원하는 것을 찾아가는 여정을 소개합니다.
팔로우
탱e
when life gives you lemon, make lemonade
팔로우
닥터 키드니
내과의사의 건강한 잔소리 습관을 처방합니다.
팔로우
영글음
깃털처럼 사뿐히 흔들리다 화살처럼 날카롭게 내리꽂는 글을 추구합니다. 영국 스코틀랜드에 살아요.
팔로우
꿈꾸는 앵두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오늘을 즐겁게 살아갑니다. 2022년 크루즈로 지구 두 바퀴, 책 <바다에 반하다, 크루즈 승무원>을 썼습니다.
팔로우
한우물
평생을 지체 장애인으로, 반평생을 의과대학 교수로, 인생 후반전을 작가와 의사로 살아오면서 음미한 인생이란 요리의 맛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뮤뮤
사건현장 대신 삶의 이면을 수사하며, 암 4기라는 생의 거대한 사건을 통과해온 기록자입니다. 매일 근육을 키우고 오늘의 문장을 데스킹하며 '아주 보통의 하루'를 단단하게 채워갑니다
팔로우
로운
배움과 가르침이 있는 곳이 좋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할 때 가장 행복한, 유초중고 외부강사입니다.
팔로우
부캐스트
직장에서의 나, 집에서의 나, 아내로써의 나. 우리는 몇 개의 부캐를 갖고 살아가고 있을까요? 여러 부캐들 속에서 진짜 '나'를 잃지 않으려 스스로에게 던질 질문을 씁니다.
팔로우
알렉스키드
공공기관 유튜버, 부동산, 자소서, 그리고 일상
팔로우
미고
이제야 글쓰는 이 📝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