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KEN
살면서 경험했던 이러저러한 경험들은 나누고, 많은 경우 그냥저냥 그럭저럭 살아가는 일상의 감상을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정하윤
더 나은 실패를 하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며 그 과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비터스윗
어쩌다 필명이 비터스윗입니다.에세이,시,콩트 등 다양한 형식으로 씁니다. 최근에는 詩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아버지의 꿈이기도 했던 시집 출간을 꿈꾸고 있습니다.
팔로우
륀륀
'남들과는 다른 길'을 걸어오며 경험한 이야기와 얻은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분들께 용기와 희망을 드리고 싶습니다 :)
팔로우
승아
7년째 우울과 유영하며 살아내고 있습니다. 부디 저의 글이 우울한 이들에게 내일을 원할 수 있는 따듯한 글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아침사령관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글을 씁니다. 매일 아침 한편의 글을 통해 세상에 조그만 빛이 되려고 합니다. 지금 당장 아무것도 없는 빈털털이지만 세상 그 누구보다 오늘을 열심히 살아갑니다
팔로우
MJ
26살 남자, 대학교 이후의 삶으로 수험생활을 선택한 한 사람의 이야기 입니다. 대한민국의 20대 중반을 기록합니다. 현실적이지만 따뜻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지원
떨면서도 살아가는 매일을 소개합니다.
팔로우
강규리
미래가 불완전한 이들에게
팔로우
홍사라
스스로를 사랑하는 방법을 몰랐습니다. 우울증 진단을 계기로 삶의 속도를 늦추고 나를 들여다보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서툴고 느리게, 스스로에게 다정해지는 법을 배우는 중입니다.
팔로우
Ubermensch
글을 토하는 사람.
팔로우
랑끗
스스로에게 던지는 다짐 같은, 일기 같은 글
팔로우
부아시스
사랑하고, 사랑받으며 삽니다. 따뜻한 말들로 치유되는 글을 전합니다.
팔로우
은하수
중증도 우울장애와 공황장애를 앓고 있어요. 그리고 극복하고 있어요.
팔로우
헤일리
직장인 다만 망상을 곁들인
팔로우
ENTJ SHARK
정혜찬
팔로우
김성대
(전)한국대중음악상선정위원 / 대중음악평론가 / IZE 기고
팔로우
서식지
오랜 기간 동안 겪은 우울을 이겨내는 경험과 치열한 자아 찾기의 경험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으나
파도처럼 밀려오는 우울을 달래기 위해 글을 쓰고 그림을 그려요.
팔로우
라미
무너진 날들 위에서 글을 씁니다. 아이들의 웃음 뒤에서, 한 인간으로서의 나를 잃지 않으려 애쓰며 살아갑니다. 삶은 자주 무너지고, 그 잔해 속에서 나는 다시 나를 주워담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