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씩씩한 스텔라
외도 불륜 이혼 뇌종양. 개두술. 재활 숱한 역경이 왔지만 그럼에도불구하고 다시 일어서는 스텔라의 이야기
팔로우
미스멜리싸
관광통역안내사로 새로운 사람들과 만나고 헤어지는 일에 익숙합니다. 혼자일때는 지극히 혼자인 삶을 즐기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초코파이
생각하면 할수록 더 어려워져서. 그냥 아무 생각없이 씁니다.
팔로우
allen rabbit
<공공의적><이중간첩><가족시네마>의 시나리오 작가. <순애보>의 편집감독, <망명>의 영화감독. <빙상의신> 드라마 작가. <천공의 섬 아저씨>의 일러스트 수필작가.
팔로우
삼각커피
그럭저럭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주영
장편소설 <숲의 아이들><고요한 밤의 눈> <백수생활백서> <냉장고에서 연애를 꺼내다> 등 instagram @cine.roman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일알
2000년 초에 학창시절과 IMF를 겪고 2010년대에 사회생활을 하며 글로벌 금융위기를 겪었으며, 2020년대에 부동산 영끌시대에 결혼과 육아를 하는 지극히 평범한 일반인
팔로우
위시
기분 좋은 생활을 위한 라이프마인드 브랜드 NEAP을 운영하는 생활편집자. 시각디자인을 전공한 에디터, 작가이자 현재 브랜드 센템(sentem)의 기획자로 일합니다.
팔로우
안승준
나는 한빛맹학교의 수학교사이다. '우리는 모두 다르다'를 주장하는 칼럼니스트이자 강연가이다. 밴드 플라마의 작사가이자 보컬이다. 누구나 불편하지 않은 세상을 꿈꾼다.
팔로우
김덕성 Alchemic
마음이 머무는 심리학 공간, 싸이콜로니 운영자. 심리학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글을 씁니다 & 마음을 케어하는 글쓰기 팁들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nnaine
회사를 다니며 하루를 쪼개 쓰는 법을 배웠고, 카페를 운영하며 사람과 시간을 가까이에서 만나다가 지금은 아이와 함께 이전과는 전혀 다른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신거니
일상을 정확한 언어로 표현하는 일을 합니다. 책 <퇴근한 김에 퇴사까지>와 <MZ세대 수난기>를 썼습니다.
팔로우
아룬
글을 채집하고 글을 씁니다.여전히 커서 뭐가 될지 스스로도 궁금해하며 살고 있습니다. <희망퇴사>, <부의 도약> 두 권의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Orang
위트있고 재밌는 편입니다. 사람들의 생각과 말, 몸짓에 관심이 많아서 자주 두리번댑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