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고미젤리
읽고 쓰고 이야기하는 사람! 숭례문학당 강사로 ‘바이링궐 북클럽’, ‘한번쯤 영문법’, 하루 보카(Vocabulary) 강좌 운영 중
팔로우
박성언
말할 수 없는 것들
팔로우
아트인사이트
문화예술은 '소통'입니다.
팔로우
세바시랜드
세바시의 공식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은혜
라디오와 밤이 있는 한 낭만은 영원하다고 믿는 사람. 전직과 현직을 오가는 라디오 작가.
팔로우
Mark
직장 생활, 커리어, 이직, 채용, MBA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치열하게 살고 있는 직장인들에게 힘과 위로가 되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비브르사비
프랑스에 삽니다. 느리고 아름다운 순간에 대해 글을 쓰고 사진을 찍습니다.
팔로우
박학대식
아는것이 별로 없고 엄청 먹는이의 기억노트(박학대식) by VUFINDER
팔로우
김현임
읽고 쓰고 찍는 삶. 나는 여운이 있는 것들을 사랑합니다. 여운이 있는 커피, 여운이 남는 만남, 여운이 깊은 책. 우리개 냄새처럼.
팔로우
MJ
소소한 변화가 인생을 바꾼다고 믿는, 10년 차 건강심리습관 전문코치로 일과 삶의 건강한 회복을 위한 구체적인 솔루션을 알려 드립니다:)
팔로우
김나현
제철에 잘 익은 복숭아처럼 상큼하고 달짝지근한 글을 쓰고 싶은 작가. 10년 연애한 남편과 결혼해 2인 가족으로 사는 이야기를 글로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자까야
저의 글이 B급의 위트, 우스운 글일지라도 담겨있는 내용과 정보는 깊이가 있길 희망합니다. 또한 우울증에 울다가도 남들은 웃기고 싶습니다. 그래서 결국 저도 함께 웃고 싶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