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달빛한줌
조급해하지 않고 천천히, 하루에 조금씩 자라나는 것들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거창하진 않아도, 따뜻한 달빛처럼 잔잔하게 스며들 수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하옴
선생님은 도대체 뭐 하는 직업일까?
팔로우
서점직원
뻔한 이론이 아닌 실전적인 UI/UX 이야기를 전합니다 / 문의 : fbrudtjr1@nate.com
팔로우
UXUI디자이너 데이지
시니어 UX/UI 디자이너로 디자인을 분석하거나, 디자인에 대한 생각을 적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현주
하고 싶은 일과 질문이 많은 PM
팔로우
디자인 못 하는 디자이너
안녕하세요! 디자인을 잘 하기 위해 노력하는 디자인 못 하는 디자이너입니다.
팔로우
이재구
제품과 세상에 대한 복잡한 이야기를 쉽게 전달하기위한 글을 쓰고있습니다.
팔로우
플러스엑스
플러스엑스 사람들의 생각과 일하는 과정을 나눕니다.
팔로우
김자유
토스 UX writer, 디독 Editor / 어려운 정보를 쉽게 가공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ssuuzzyy
문제를 발견하고 문제의 본질적인 WHY를 찾아가는 프로덕트 디자이너 남수지입니다. 논리적 사고를 바탕으로 어떤 것이 문제이고 그것이 왜 사용자에게 중요한가에 대한 질문을 합니다.
팔로우
Sabum Byun
:-)
팔로우
김선유
스타트업에서 프로덕트 디자이너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 무심코 마주치는 사용자 경험에 대해 집요하게 파헤치기를 즐깁니다.
팔로우
Potatohands
Potatohands의 브런치입니다. UX, UI, 그래픽, 일러스트 디자인과 영감받은 것들을 이곳에 연재합니다.
팔로우
강점코치 모니카
하이브리드 가족의 일상을 담백하게 풀어내어 독자들의 호기심을 충족시키고 재미와 위로를 드리고 싶습니다. 아스퍼거 증후군을 가진 호주인 남편, 딸, 아들과 한국에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묘보살과 민바람
꼭 단단해지지 않아도 좋다는 단단함. 엉뚱하고 민감하고 산만하게 잘 살기.
팔로우
구기욱
더 많은 연결을 보여드리는 'Contextualizer'입니다.
팔로우
sangillness
하루 벌어, 하루 떠나는 21세기 한량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