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4
명
닫기
팔로잉
144
명
orosi
출간작가[마흔부터,인생은 근력입니다] 가르치지 않는 교사. 개인적이지만 사적이기만 한 삶은 좀 불편한 人. 지적 관심과 일상을 가감없이 까놓고 쓰며 나이 드는 중.
팔로우
유이영
신문기자. 동시대 여성들의 삶을 자주 곁눈질하는 관찰자. 할 말은 다 못 하고 살아도 쓸 글은 다 쓰고 죽고싶다. @simplism20
팔로우
김정준
산을 넘으면 신비로운 세상이 펼쳐질 것이라는 유년의 생각을 지금도 가지고 있고, 오늘도 하늘 가득한 꽃을 만나고 새로운 세상을 만나는 꿈을 꾼다.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면서.
팔로우
지담
새벽독서 7년째, 2022.8.18일부터 매일 새벽5시 브런치글 발행, 박사/교수, '엄마의 유산'외 11권 출간, SSWB-ACT 마스터코치, '건율원', '체계적양서읽기'운영.
팔로우
이진민
글 쓰고 강의 하는 사람. 특히 철학을 일상의 말랑말랑한 언어로 풀어내는 일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JoJo
Joanna Ho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북장
엉뚱한 것에도 관심이 많고 궁금하면 바로 배우러 가는 행동파 평생학습자
팔로우
시월
공황장애가 있는 교사, 가족에겐 불안을 주고 싶지 않은 아내이자 엄마, 아직도 한참 어린 딸입니다. 처음이라 서툰 매일을 기록하고 잘 살고자 글을 쓰며 틈을 내어 달립니다.
팔로우
나의쓸모
4남매와 함께 성장하는 엄마이자, 학교 행정실이 일터인 워킹맘입니다. 마음을 치유하기 위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별미래
대한민국 평범한 아줌마가 동굴에서 빠져 나와 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살고 싶어 글쓰기를 시작했습니다. 오늘 쓴 글들이 모여 미래의 나를 만들어 가는 여정을 같이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가
자본주의 기준으로 하면 평범 이하 저소득층이다. 이 와중에 말발도 없고 글재주도 없으면서 15만원짜리 글쓰기 강의를 할부로 지른 구제 불능이고 충동적인 사람이다.
팔로우
멍지니
ADHD와 쇼그렌증후군을 가진 극 T성향의 여자 어른이다. 엄마로 제2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다. 놓치고 싶지 않은 순간, 깨달음을 끄적여 초콜릿처럼 꺼내 먹고 싶다.
팔로우
김영혜
반갑습니다.읽고 쓰는 것을 좋아하는 김영혜의 브런치입니다. <오늘도 아이와 한판하고 저녁밥상을 차립니다> 저자 이고요.
팔로우
싱긋
싱긋! 웃으며 쉽게 재밌게 살아갑시다.
팔로우
cindy
지금. 여기의 의미를 알고 살아가는 두 아이의 엄마입니다.
팔로우
기쁜샘
돌쟁이 업고 세계를 다니며 지진, 태풍, 쓰나미 종류별 재해 다 만났지만, 여전히 여행하는 글쟁이가 되고 싶습니다. 20년간의 여행기는 업로드 대기 중.
팔로우
유영
세상에서 자유롭게 헤엄치기.
팔로우
소로소로
작가 부캐가 마음에 들어서 푹 빠져보고 싶다. 그로로 식물에세이 연재중입니다.
팔로우
김녕
목공예과를 졸업한 섬유 디자이너 출신 보육 교사, 작가를 꿈꾸고 있습니다.
팔로우
온전한자유
온전히 자유롭고 싶은 사람. 글 안에서 자유로운 나를 만나고 싶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