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2
명
닫기
팔로잉
62
명
글로
글로 소통하고 표현하고 치유합니다. 글쓰기의 바다에서 표류하다 누군가의 섬에 가닿길 바래봅니다.
팔로우
베를린플레이크
베를린에 살고 있습니다. 콘플레이크 안에 있는 무수한 조각들처럼 베를린에서 다양한 삶의 조각들을 찾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예진 Yejin Lee
스위스 제네바에 살며 국제보건 분야에서 일하고 공부하고 있습니다. 두 아이의 엄마입니다.
팔로우
봄의파랑
잡지사의 피처 에디터로 근무하다 프랑스에서 살아보기로 결심, 어느덧 프랑스에서 석사까지 마치고 일을 하며 살고 있다. 어느덧 6년차 파리지엔.
팔로우
한솔
2016년 교환학생으로 살았던 프랑스에서의 기록 - 그리고 그 후의 이야기
팔로우
하니
헝가리, 부다페스트에 살고있는 하니입니다. 해외살기의 꿈을 가지고 헝가리어과에 진학, 헝가리 1년 유학 끝에 헝가리로 다시 왔습니다. 현재는 브런치 작가, 유튜버로 활동 중입니다.
팔로우
유지경성
이 곳은 나의 개인적인 생각과 사진을 정리하는 작은 공간입니다.
팔로우
마담 히유
프랑스 거주 13년차ㅣB2B 마케팅 매니저ㅣ두 아이의 엄마ㅣ미니멀 지향인ㅣ느린 삶 추구자ㅣ뜨개인
팔로우
Cia Stockholm
안녕하세요, 스웨덴에서 살고 있는 20대 후반 직장인입니다.
팔로우
나리메
일본/도쿄에서 근무중인, 여전히 꿈이 많은 26살 직장인.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모네
아름다움이 세상을 구원하리라. 30여국 여행자. 소설과 예술, 풍부한 색감, 그리고 특이한 내 자신이 좋다. 예쁘진 않지만 아름답다.
팔로우
국경 없는 펜
다국적 시선으로 바라본 세계와 나. 스무살까지 여권도 없던 극한의 모범생에서 4개국 거주, 40여개국 여행 후 영국남자와 결혼했어요. 현재는 호주에 살고 있어요.
팔로우
우리 각자의 영화관
제주섬을 떠돌며 미개봉작 위주의 영화 상영회와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비정기 프로젝트. 2024년 제주와 서울, 런던에서 각자의 영화관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borderless
삶에 의미를 만들고 일상의 균형을 찾습니다
팔로우
안나
여행을 갑니다. 사람들을 만납니다. 글을 쓰며 추억합니다.
팔로우
Aeree Baik 애리백
<지구에서 영어생활자로 살아남는 법> 저자. 스위스 제네바에 있는 국제기구에서 컨퍼런스 기획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한국을 떠나 스스로를 발견하고 지탱해가며 겪은 이야기들을 씁니다.
팔로우
제이슨
People & Culture 와 관련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이상과 현실 사이에서 매일 고뇌하며 살아가는 Worker 이자, 글을 쓰며 생각을 정리하는 Thinker 랍니다.
팔로우
Bella L
Based : Biology / Current : Aviation / interest : our Planet
팔로우
에피종결자
매일 매일 무서운 꿈을 꾸는 걱정이 많은 사람. 매일 매일 가슴 아픈 것이 눈에 밟혀 잠을 잘 자지 못하는 사람. 그래서 그냥 무엇이고 자꾸만 쓰고 싶은 사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