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6
명
닫기
팔로워
46
명
공정하는 라이언
공정하는 라이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구름
ADHD지만 드라마를 사랑해서 드라마 작가를 꿈꾸는 여자, 밤에는 편의점을 운영하고, 낮에는 글을 씁니다. 웹소설. 드라마. 블로거. 댄스 셀프네일 독서노트 등 자기계발에 미친 자
팔로우
진SUN
진SUN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라니 글을 피우다
서툴지만,나를 찾아가는 글을 씁니다. 작고 사소한 하루에도 다시 피어나는 마음을 담아 누군가의 마음에도 따뜻한 장면 하나가 머물기를 바랍니다. 구독으로 인연이 닿으면 기쁘겠습니다.
팔로우
유르
유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전은경
전은경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무독자
무독자의 브런치
팔로우
낙화유수
시간의 절반쯤에 선 관찰자 낙화유수!~ 책을 읽고 하늘을 바라보며, 삶의 이면을 질문합니다. 인간은 미천한 존재이기에 오늘도 나와 타인을 위하여 글을 씁니다.
팔로우
무지게미
무지개를 짜고 남은 찌꺼기로 술을 빚어보려고요.
팔로우
이쑤
써야하는데 쓰지 못하고 있는 인간
팔로우
수수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Happy
Happy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몽시
부서진 과거 조각들
팔로우
정종혁
디자이너로 살던 날들을 잠시 내려 두고 세 편의 장편 소설을 썼습니다. 좋아하는 일로 먹고 살 수 있을 지를 성실히 고민하는 휴업 디자이너 겸 백수이자 소설가 지망생.
팔로우
김소희
김소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예온
여행하듯 영화를 보고 영화보듯 여행을 갑니다. 그 시간에서 마주한 장면이 글이 되곤 합니다. 여운을 주는 영화처럼, 제 글도 마음에 오래 남았으면 하는 바람으로 글을 쓰고 있어요.
팔로우
chiimii
- 현실과 타협하느라 잃어버린 낭만을 찾아가는 사람. 세상과 사람에게 애정과 연민을 가지고 ‘그럴 수 있지’라고 말하는 사람. 정돈된 삶보다 열렬한 삶을 추구하는 사람.
팔로우
이웃집퀴어
외국기업 경영총괄을 끝으로 지워지는 삶에서 기억되는 삶으로 이동 중인 Glider Pilot & 중년퀴어
팔로우
기린아놀자
조용히 그러나 치열하게 버티는 중입니다. 제 작품이 드라마 혹은 영화로 만들어 지길 간절히 바라며..
팔로우
러블리김작가
부크크 <방송작가가 알려주는 글쓰기 수업> 저자. (현) 16부 드라마 4편+장편소설+에세이 집필 중 (연극연출/방송작가/유튜버/선생님) 일로매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