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77
명
닫기
팔로워
177
명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함문평
2023년 단편소설집 <백서> 발행 2021년 현대시선 57호 <부적>당선 <스토리문학 소설모임>동인 E-mail : mpham3727@naver.com
팔로우
유진
유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나영
안녕하세요, 비극의 연쇄가 끊어지기를 염원하며, 말과 글이 힘을 얻는 순간 - 언문획력(言文獲力)을 꿈꾸며 정진하는 시인, 에세이스트, 구루+a 지망인입니다.
팔로우
own scene
세상을 바라보는 시선이 바뀐 사람. 브랜드와 비주얼의 눈에서, 감정의 구조와 결을 따라 삶을 다시 디자인하는 작가입니다.‘공간·사람·감도’를 기록하고 번역합니다.
팔로우
둘둘
여기만이 내 쉼터
팔로우
낭만기술사
저는 자동차회사에 다니며 낭만적인 인문학과 이성적인 기술적 전문성이 융복합되는 아름다운 전문가가 되고 싶습니다.낭만적인 기술사가 되고 싶어 작가명을 "낭만기술사"로 작명했습니다.
팔로우
코르누코피아
세상을 살아가며 삶을 알아가는 중
팔로우
강태우
강태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문효경
문효경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조정우
조정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노경영
노경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seungbum lee
인생을 정리하는 초보 작가 지망생입니다. 늙음이 경험이되어 작은 남김이라도 이루려 합니다. 세상을 스친 흔적이 소중함을 지닌 보석이 되어가길 기도해봅니다. 작가 초년생
팔로우
세상밖으로나간똥수
안녕하세요. 세상 밖으로 한 걸음 내딛은 초보작가 똥수 입니다 소소한 일상을 통해 감점을 나누고 사랑하고 이해하는 소중한 공간을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DrLeeHC
루마니아 문학 박사,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강의 중, 문학, 철학, 신화 속에서 인간 존재의 본질을 탐구하며, 다양한 비전(秘傳) 지혜에 관한 글을 작성 중
팔로우
soy
soy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밥먹으면서글
밥먹으면서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누리
물리학과 생명과학의 언어로 세계를 탐구하고, 명상을 통해 마음의 본질을 묻습니다. 복본하는 정신문명 시대에 인문학과 자연과학이 서로를 비추며 대화하는 장(場)이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