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30
명
닫기
팔로잉
730
명
해은
읽고 쓰는 일에 늘 관심이 많습니다. 화초 키우기, 산책, 여행 속에서 소소한 일상의 글감을 찾아내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글심저격
읽다보면 뭐 이런글이 다 있나 싶습니다...
팔로우
흔들리지 않는 맹세
바람처럼, 구름처럼 살고 싶은 변호사입니다.
팔로우
개미와 베짱이
익숙함에 물음표를 달아 호기심으로 '아무도 가지 않은 길' 걷는 것을 좋아하며, 경력개발, 리더십, 시니어를 아우르는 'K(한국형)-HR' 에 관심 많은 '개미와 베짱이'입니다.
팔로우
마음의여백
치열했던 지난날의 경험과 역경을 이겨낸 지혜를 진솔한 에세이로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최다함
사랑 때문에 조울증에 걸렸고, 사랑 때문에 조울증을 극복했고, 사랑 에세이를 쓴다. 아내 에미마를 만났고, 아들 요한이의 아빠다. 쿠팡 물류센터에 나가며, 작가를 꿈꾼다.
팔로우
영국피시앤칩스
행복과 삶에 대한 찬가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물구나무
남들과 다른 눈과 마음으로 세상을 보고 느끼고 있습니다.
팔로우
철쭉이 아빠
사진을 찍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어제와다른오늘
어제와 다른 오늘의 브런치입니다. 소설과 과학을 읽고, 익숙한 상식을 살짝 의심합니다.
팔로우
슈퍼리치
인생의 후반전을 시작합니다. 생생한 이야기를 많은 분들과 공유하면서 내가 좋아하는 것으로 경제적인 독립도 하고싶고, 여유가 생기면 전세계를 여행하고 싶어요 응원해주세요^^
팔로우
데이지
데이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딸과의 일상을 글과 그림으로 보여주는 행복을 공유하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문장학교
글을 쓰다 멈추는 이유와 끝까지 쓰는 사람의 사고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박순영
전방송작가.
팔로우
하늘마루
충무로 시각디자이너의 일상'을 표현하려고 합니다. 30년 넘게 시각디자인의 매혹적인 세계에 푹 빠져 있었습니다.
팔로우
레지나
서양 고전 중에서 소설을 좋아합니다. 주로 서평을 씁니다.
팔로우
이앨
아직도 어떻게 살 것인가?에 답을 찾지 못한 중년입니다. 매일 읽고 쓰면서 길을 찾고 있어요. 중년이 바라보는 삶의 태도에 대한 생각을 나누어 보려 합니다.
팔로우
제이킴
사랑과 우정을 인생의 씨줄과 날줄로 엮어갑니다
팔로우
김성수
노년에 들어선 처지에서 조국의 장래와 노년의 도리에 대해서 글로나마 일정한 의견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글쓰는 민수샘
작가, 시인 꿈나무. 독서와 글쓰기를 가르치며 배웁니다. 연락은 koris1@naver.co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