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5
명
닫기
팔로잉
55
명
정지음
싫은 것들을 사랑하려고 글을 씁니다. jeeummj@gmail.com
팔로우
이찬란
직장에 다니며 읽고 쓰고 딴생각을 많이 합니다. 한번에 하나밖에 못하는데 이상하게 늘 여러가지를 하게 됩니다.
팔로우
정지우
문화평론가 겸 변호사이며, <분노사회>, <인스타그램에는 절망이 없다>, <그럼에도 육아>, <사람을 남기는 사람>, <AI, 글쓰기, 저작권> 등을 썼습니다.
팔로우
나라연
재미있는 이야기를 쓰는 작가가 되겠습니다.
팔로우
pobi미경
많은 시간을 지나 제주로 온 포비언니. [그렇게 남들 기준에 맞추며 살지 않아도 돼] 출간되었습니다:) 가족과 고양이, 맥주, 글쓰기를 사랑합니다.
팔로우
감자떡
투박하지만 먹을수록 중독적인, 감자떡 같은 삶을 살고 싶어요. 화려할 필요도, 다채로울 필요도 없어요. 그저 내 입맛에만 철떡콩떡이면 되는 게 인생인 걸요.
팔로우
유온
추구하는 삶을 지켜나가기 위한 글과 그런 글을 써 나가고자 노력하는 사람
팔로우
지소
한국에서 영화를 공부했고 여기저기서 일하다 독일에 와서 문학과 언어학, 음악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영화도 문학도 음악도 잘 모르는 게 특기입니다. 맛있는 걸 먹는 게 취미고요.
팔로우
이혼전문변호사 한승미
13년 넘게 이혼사건을 진행하면서, 그리고 14년 동안 결혼생활을하면서, 이혼제도 그리고 근본적으로는 결혼제도 자체에 대해 여러가지 고민을 하게 되었습니다.
팔로우
담담일기
담담하게 쓰는 일기
팔로우
나는 누군가 최홍대
함께하는 플랫폼을 지향합니다. All understanding begins at the first reading.
팔로우
청어
94년생 고졸 직장인의 미국주식 좌충우돌.
팔로우
글로업
글로 다른 사람의 인생을 업시켜주고 싶어요! 목표와는 다르게 흘러가는 우리 인생. 그 속에서 웃음과 깨달음을 얻을만한 기록들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사과실
글 쓰는 직장인입니다. 제가 가장 잘 알고, 잘 할 수 있는 얘기를 쓰려고 합니다.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직장인으로서 겪는 하루 일상에 대한 감상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토보이
신혼과 갱년기가 함께 온 곧 반백, 늙은 신혼 아내 입니다. 가정식백반 같은 글을 짓습니다.
팔로우
보노보노야
기획자, 창업자, 세상에 필요한 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팔로우
괴짜분석가
삶에서 마주치는 일들을 분석하고 분석한 내용을 글로 적습니다. 작가명은 괴짜경제학(영제 Freakonomics)의 오마주입니다.
팔로우
선선
이제 막 30살이 된 작가 선선입니다 :-) 남들보다 스트레스를 조금 더 많이 받아서 고생하지만, 그만큼 열정도 넘치는 사람이랍니다. 직장생활 틈틈이 만나 뵐게요!
팔로우
나인
경영학과 출신 예비변호사
팔로우
줄리킴
세계 1위 패션그룹 수석 디자이너에서 32억 매출 사업가로. 10개국 28년의 글로벌 경험과 '본질을 보는 눈'으로 창업가와 기업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비즈니스 멘토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