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9
명
닫기
팔로잉
59
명
글빛소리
초등교사가 들려주는 희망 에세이 글빛소리입니다.
팔로우
이승희
숭 / 질문 있는 사람 instagram @2tnnd
팔로우
김욱곤
평생을 마취과의사로 남편으로 아빠로 살았고 동시에 환자로도 살아왔습니다. 이제 인생의 2막을 준비합니다. 사는 얘기 느낀 얘기가 주를 이루겠지요.
팔로우
이령 박천순
시집 <달의 해변을 펼치다 >와 <나무에 손바닥을 대본다 > <싯딤나무 >를 출간하였습니다. 그래도 시가 어렵기만 한 무명작가입니다.
팔로우
김미아
김미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혜수
빨랫줄에 걸린 햇살처럼 따스한 이야기를 쓰고 싶은 그림작가이자 도슨트입니다.
팔로우
손수자
손수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동심은 나의 꿈이며 행복입니다. 여행하기, 상상하기, 그리고 초록색을 좋아합니다. 2023년 아르코문학 창작기금 선정작가입니다.
팔로우
김나연 가수시인
김나연 가수시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정윤
어느덧 7년차 아나운서. 지금은 세상과 고립된 아이들에게 인생은 다시 한 번 '잘' 살아볼 가치가 있음을 전하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킴미아
킴미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서휘
읽고ㆍ 쓰고ㆍ다니며 두 권의 시집과 한 권의 산문집을 냈습니다. 앞으로 이곳을 통해 삶의 언저리에 맴도는 이야기를 써 보려 합니다.
팔로우
캐미 스토리텔러
한국에서 나고 자라, 캐나다에 살다, 현재는 미국에 살며 아이들 뒷바라지를 마치고 지금은 진돗개와 삽니다. 전지적 현지인 시점으로 즐거운 글을 쓰려 애쓰는 중 입니다. 행복하세요.
팔로우
몌짱이
문장의 삶을 삽니다, 우리 모두는 자신만의 글을 쓰고 있으니까요.
팔로우
최대수
대수입니다.
팔로우
박정옥
박정옥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잊혀져가는 우리의 생활 풍습들, 누구나 그리워하던 유년의 기억들, 세상을 마주보는 따뜻한 이야기를 엮어 내고 싶은 수필가입니다.
팔로우
Team Quntt CEO 김희연
Time Protector AI Team : 모두의 시간을 지켜주는 스타트업 Team Quntt[팀 퀸트]
팔로우
블루밍봉봉
대기업 퇴사 후 소박한 공방을 창업했습니다.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먹고 사는 이야기를 소곤소곤 나누어 볼게요.
팔로우
허윤숙
모든 통증이 쓸모 있기 바라서.
팔로우
눈시울
재미있는 추리소설, 추리소설이 아니라도 좋은 책들, 책이 아니라도 즐거운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동백이
글쓰는 여자서경숙~~일기 같은 글이지만, 쓰면서 행복이~쓰면서 읽으면서 배우고 있습니다.(깨끗하게 꽃송이로 떨어지는 동백 슬픈이야기가 좋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