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
명
닫기
팔로잉
11
명
황 사무엘
2004년 11월 8일 출생, 10살 때 미국으로 이주하지만 급작스럽게 한국어로 글쓰기가 좋아져서 만 20세에 브런치에 도전해서 자기가 보는 세상을 마음껏 쓰고 있는 남자.
팔로우
jaeik
조그만 차이는 시너지를 만듭니다. 장애와 비장애의 경계를 넘어, 평범한 일상을 소통하고 공유하는 데 중점을 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언어로 글을 쓰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팔로우
아이작 유
나의 문제가 곧 나의 브랜드라 믿으며 이 시대에 필요한 생각과 마인드셋을 전한다. 생각에 대한 글을 써왔고, 과학 에세이 <과학자의 사고법>을 썼다. 삼성에서 그룹장으로 일한다.
팔로우
나음
오늘보다 내일 더 나음, 내일보다 내일모레 더 나음, 내 글도, 내 삶도, 내 행복도, 내 글 읽는 당신의 모든 것들도.
팔로우
소서
'소'소한 '서'사 속 반짝이는 순간을 조명합니다. 본명(이인혜)으로는 대중문화와 라이프스타일 기사를, 필명(소서)으로는 에세이와 시, 소설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일일
보통 사람입니다. '사람냄새' 나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누구나 하루쯤은 혼자 조용히 앉아, ‘사람’이라는 단어를 곱씹어야 할 때, 그럴 때 곁에 두고 싶은 문장이 되기를.
팔로우
WineofMuse
글을 쓰며 인생을 살아가요.
팔로우
세이지
서른하나, 유방암 진단을 받고 나는 매일이 생존이었다. 수술, 8번의 항암까지 표준 치료를 하는 동안 울고, 버텨야 했다. 그 과정을 살아낸 나의 기록.
팔로우
COSMO
매일, 조금씩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경훈
안내견 탱고의 눈으로 길을 보고, 시각장애인 연구자의 눈으로 세상을 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