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지크
홈쇼핑&라이브커머스 컨설턴트이자 강연가. 업계 이야기도 쓰고 직장 생활의 흥미로운 일도 에세이 형태로 씁니다. 요즘은 에세이 쓰는 것이 재미있습니다.
팔로우
글짓는 사진장이
여행작가 겸 사진장이. https://m.blog.naver.com/bakilhong66
팔로우
포뢰
고양이와 신비로운 세계를 사랑합니다. 현실과 상상 사이, 작은 틈으로 흘러드는 이야기들을 모아 천천히 써 내려갑니다. 느린 걸음으로 오래 남는 꿈을 꾸고 있습니다.
팔로우
Zinn
40대 중반의 영화감독. 30대 중반에 데뷔했으나 처절하게 폭망 후 10년째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팔로우
노마드정 Cathy K
발리에서 호텔 짓는 IT 창업가 & 작가 | 지속가능한 노마드 라이프에 대해 고민하고 씁니다. 대학을 자퇴하고 서울을 떠나, 자연 속에서 살기로 결심했습니다.
팔로우
그냥잡담
공직 은퇴자. 취미로 브런치에서 잡담 즐김.
팔로우
글섬
바람 부는 벌판에서 저마다 홀로 흔들리며 평범함조차 애써 도달해야 할 최선인 당신에게 나의 다정을 건네다
팔로우
새현
일인의 문인, 새현입니다. 상처주는 글쓰기를 지향합니다.
팔로우
노마
디지털 노마드로서 일을 하며 세계여행을 합니다. 한국 환승하면서 암 3기 진단을 받았지만, 치료 후 다시 배낭을 메기 시작했습니다. 뻔하지 않은 여행기를 쓰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초빼이
소비 지향적이지만 소득은 지양하는 인간. 음식과 술에 대해서는 진심인 사람. [초빼이의 노포일기 - 경인편, 지방편] 저자 / DB F&B 대표
팔로우
이해솔
<나는 왜 산티아고로 도망갔을까>, <여행의 위로 - 북유럽에서 나를 찾다> 저자, 에세이 작가 & 웹소설 작가
팔로우
이상
李想. 자유로운 삶은 행복합니다. 어릴 적 전 세계를 탐험하는 역사학자를 꿈꾸다, 지금은 일을 하며 여러 나라에 가보고 살았습니다. 구독과 응원 고맙습니다
팔로우
Hello유니
영국이민 13년차. 남편과 두 아이 그렇게 넷이서 런던에서 살아가는 이야기를 합니다.
팔로우
발검무적
글로 세상을 바꾸는 일을 할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호기심과 희망에서 글을 저장하는 공간으로 원고지대신 브런치를 택했습니다. 많은 이들의 공감이 움직이게 되길 바라며 펜을 듭니다.
팔로우
Sinfonia
문화예술계에서 IT로, 헬싱키와 오슬로를 거쳐 서울로. 현실적으로 살고 싶은 태생적 유랑가. 무엇이든 부딪쳐야 깨닫는 경험주의자. 매일 뭐라도 쓰는 사람.
팔로우
글짓는 목수
글도 짓고 집도 짓는 일상을 살아가는 목수입니다.
팔로우
초린혜원
음악방송작가로 오랜시간을 보냈죠. 사람과 자연 그 사이, 삶을 아우르는 모든 것들을 씁니다. 특히 시간(추억)의 연대와 음악, 시와 영화의 뒤안을 따뜻하게 지켜보려 노력합니다.
팔로우
AYEON
"언제나 꿈꾸는 소녀처럼." 사진을 찍고 글을 씁니다. 잘은 못하는데, 좋아는 해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