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7명
-
주또
책 <당신을 그리고 당신을 씁니다>를 썼습니다.
-
밥이누나
지금은 별이 된 반려견 '김밥'이의 누나입니다. 보이는 직업으로는 미술관에서 일하고 있어요, 하지만 주변의 소소하고 개인적인, 그래서 잘 보이지 않는 세계에 관심이 많습니다.
-
한 선
우울증, 공황장애, c-ptsd를 이겨내게 한 모든 생각들을 tmi 남발하는 글과 기괴한 그림들로 전합니다. 우리 모두 마음이 편안해지길 바래요.
-
오렌지나무
우울증, 은둔형 외톨이 경험자입니다. 우울증과 은둔형 외톨이의 삶에 관한 글을 씁니다.
-
미정서재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슬퍼하거나 노여워하지 마라
-
전미녀
소개팅 100번이상하고, 전문직 남자와 결혼한 전미녀 이야기 ❤️ 주변 친구들이 연애를 힘들어해서 분석, 상담해주고 자존감 높여주다가, 능력 썪히기 아까워서 브런치 만들어버림
-
위푸른
입은 짧지만 누구보다 음식을 사랑하는 여자의 푸드에세이 그리고 극 T형 인간이 살아가는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
로로
저는 나르시시스트인 남편과 살고 있습니다. 과연 나르시시스트와 헤어지지 않고 공존하며 잘 살 수 있을까요?
-
정신분석 심리분석가 꿈 분석가 최민식
철학 전공(박사), 23년째 정신분석 상담. 목회, 공간과 공감 심리상담 대표, 한신대 정신분석대학원 외래교수(역임), [불안한 부모를 위한 심리수업]저자
-
양양b
소중한 것은 모두 일상 속에 있다. 일과 육아를 하면서도 각자의 시간과 공간을 사수하고 싶어하는 개인주의자 부부의 소소한 일상 이야기를 기록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