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1
명
닫기
팔로잉
31
명
송지영
흩어진 사유를 모아 문장으로 엮습니다. 오늘을 붙들어줄 언어를 찾아 씁니다.
팔로우
잠전문가
에세이 작가. <이 풍선은 망하지 않았어>, <귤 국의 택배 대리점>을 썼습니다.
팔로우
독자
독서
팔로우
서영은
책과 예술과 아이들을 좋아합니다. 좋아하는 것을 글로 쓸 때 행복합니다. 그 행복이 당신에게도 전해지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바카롱
여행과 영화 그리고 책에 관심두는 바카롱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채송아
입시경쟁으로 전락한 우리 교육이 진정한 성장이 일어나는 배움으로 변화하도록 사교육걱정없는세상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교육운동 안팎에 일어나는 일들을 전합니다.
팔로우
하빛
서울토박이였는데, 정신차려보니 땅끝에서 삼남매를 키우고 있어요! 사방이 눈부시도록 푸르딩딩한 시골~! 그러나, 뭐가 없긴 없다! 비판적 귀촌살이 하빛이야기 개봉박두! ~ 행복하자!
팔로우
초이스
낮에는 드라마 만들고 밤에는 소설 쓰는 사람!!
팔로우
ACCIGRAPHY
캘리그래피, 여행, 달리기를 좋아합니다. 캘리포니아에 살아요.
팔로우
블루비얀코
23년 미디어업계에서 일하다 3년전부터 오롯이 엄마의 자리에 섰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고유한 빛을 찾고 길을 갈 수 있도록 응원하는 스토리텔러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소민
6년차 희귀난치병 복합부위통증증후군(CRPS) 환자입니다. 청년의 때에 통증과 치열하게 싸워 일상생활을 영위하기까지. 절망과 희망과 기적을 담은 투병기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YYMassart
남편과 사별 후, 저를 지탱해준 것은 저의 아픔을 토해낼 수 있는 글과 그림이었습니다.
팔로우
온벼리
감성적이지만 걸쭉한 입담을 좋아하는 중년입니다. 소설을 쓰고 에세이도 씁니다. 우울증의 전적과 흔적이 있으나 가끔 조증 환자처럼 놀기도 합니다.
팔로우
사각사각
영어,한국어 프리랜서 교사. 전자책 출간작가 이며 자기 반성와 함께 삶에 대한 희노애락을 씁니다.
팔로우
강준
생각을 하고 글을 쓰는 것이 좋다
팔로우
김정준
산을 넘으면 신비로운 세상이 펼쳐질 것이라는 유년의 생각을 지금도 가지고 있고, 오늘도 하늘 가득한 꽃을 만나고 새로운 세상을 만나는 꿈을 꾼다.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면서.
팔로우
전주영
삐뚤어진 어른이자 아날로그형 인간. 세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들고 싶어 글을 씁니다. 글을 쓰며 나를 이해하고, 사람을 사랑하고 싶은 자의 상념이 누군가에겐 작은 위안이 되기를.
팔로우
마틴아빠
고양이를 사랑하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노창범
20년간 기자, 마케터, 콘텐츠 기획자로 활동하며 다양한 스토리텔링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현재는 AI를 통한 창작의 확장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실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최열음
해, 말아 에서 해를 맡고 있는 사람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