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512
명
닫기
팔로잉
6,512
명
구미어리
구구절절 써내려갔던 저의 말들을 ‘구미의 다이어리’라는 공간으로 확장하여 ‘구미어리’라고 정의하고 기록합니다. 많은 색채들이 쌓이되 마냥 어지럽지만은 않은 공간이 되기를 바라며..
팔로우
글쓰는 체육쌤
운동장에서 몸을, 글에서 마음을 단련합니다. 하루를 기록하며 단단하게 자라는 체육교사입니다.
팔로우
비행기창문
외국어 교육학 박사. 미국 대학에서 티칭하며 아이 둘을 키웁니다. 시간의 컨티뉴엄 속에서 교육과 삶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투자하는 동물병원 원장
노동하는 수의사에서 투자하는 자산가로 거듭나는 과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나와뜨리들
오래 버텨온 삶에서, 이제 나를 꺼냅니다. 일상과 가족, 중년의 감정과 선택을 기록합니다. 무편집본 같은 삶 속에서 나를 지키는 태도를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비주류여행자
경쟁이 아닌 여행과 같은 삶을 꿈꾸는 여행자, 소비가 아닌 경험과 관계를 중요시하는 여행자
팔로우
류하
섬세한 눈으로 봐야 보이는 무한의 아름다움을 지치지도 않고 찾아, 나의 언어로 바꿔 세상에 내어 놓는 사람. 살아가기 위해 매일 글을 씁니다.
팔로우
노크
넓은 세상을 향해 수없이 노크하고 모험하며 글로 소통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고양이
.
팔로우
이순
미국에서 오래 살고 있는 할매가 '미국학교'에 대해 관찰한 것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덧셈기계
자칭 (S) 상상분야 크리에이터! 1.덧셈기계(AI)와 함께, 세상 모든것에 관한 상상을 합니다. (1부 완결, 2부 연재중), 2. 22세기, 2100년을 상상합니다.
팔로우
최선
MZ세대 교사로 학교라는 작은 세계를 탐험하며 일상의 파동을 기록합니다. 소소한 웃음과 흔들림 사이에서 피어나는 교실의 빛을 천천히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우물안고래
우물안 고래의 브런치입니다. AI를 삶의 조력자로 사용하는 어른의 사고와 일의 방식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박점복
여기도 찔끔 저기도 찔끔 거리는 걸 보면 딱히 잘 하는 게 없다는 의미 이리라. 정처 없이 헤매고는 있지만 그래도 꼭 내가 메꿔야 할 모퉁이는 있고 말고다.
팔로우
유주연
반려견전문가/ 상담사 유주연,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 미술치료학과 박사수료. 반려견양육시대, 글로마음을빗는시간저자/장애아동 미술치료 프로그램 이론과 실제 공저.
팔로우
자목
환영합니다. 자목(自木)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글쑴
부끄러움과 망설임으로 설명되는 사람입니다.그럼에도 해보며 살아가는 중입니다.글에 심폐소생술을 시도하는 글쑴(글의 숨결)입니다.
팔로우
최무난
하고 싶은 것만 하면서 살 줄 알았더니 하기 싫은 것도 해야 했던 밝을 줄 알았지만 험난했던, 그럼에도 분명 우리는 좋은 날이 옵니다. 안녕하세요 최무난입니다.
팔로우
그유정
세상에서 보고 느끼는 모든 것. 쉽게 지나치거나 쉽게 지나치기 어려운 감정들을 서툴지만 진심으로 쓰고 그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토박이
의료업에 종사하며 코믹 스릴러 의학 소설을 집필 중입니다. 유튜브 채널에서 스포츠 분석도 합니다. 독자에게 웃음을 선물하는 글, 그게 제 꿈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