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491
명
닫기
팔로잉
6,491
명
지음
가족과 여행하며 달립니다. 재활을 계기로 시작한 달리기는 삶의 리듬을 바꾸었습니다. 낯선 도시를 느끼며 달린 기억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상준
자리를 비워두고 기다리는 사람 공명의 가치를 알아가는 사람
팔로우
방향
내면의 이율배반적인 크레바스를 포착하려 방랑합니다. 지금은 에세이로 스스로의 아틀라스를 그리고, 때가 무르익으면 문예의 언어로 눈덩이를 굴리려합니다.
팔로우
직장인 피아니스트 쯔리
음대 출신 K직장인 쯔리. 14년 동안 마음 깊이 숨겨 놓았던 피아노를 다시 마주하게 되며 느낀 모든 것들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고우린
그래 나도 저런 적이 있었지 하며 공감 가는 정겨운 글을 쓰고 싶은 작가입니다. 모든 것이 혼자라고 느껴질 때 삶이 보잘것없다고 느껴질 때 저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하늘바라기
안녕하세요. 40대 후반 직장인 하늘바라기입니다. 지금이 가장 소중한 시간입니다. 모두의 마음에 봄날이 되었으면 합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팔로우
이승호
의미없음을 감각하고 기록합니다.
팔로우
달삭
우주를 사랑하는 농대생
팔로우
홍윤표
여행일기, 사진 에세이, 단편소설 비슷한 글들을 쓰고 있습니다.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HAM
1년 3개월 간의 투병생활을 하고, 소나무같던 아빠를 떠나보내고, 인생의 전환점을 맞았습니다. 간병일기 및 회사생활 등 다양한 이야기를 담고자 합니다.
팔로우
미지의 세계
전직 프리랜서 방송인, 현직 남매 엄마이자 과학해설사. 스스로에게 가장 엄격해요. 매일 검열하고 싸우면서 문장을 써요. 그래도 결국은 따뜻하고 재미있는 글쓰기를 소망해요.
팔로우
채플힐달봉
미국에서 희귀 유전자 질환 엔젤만 신드롬을 가진 아이를 키우는 엄마, 일상을 기록하는 글쟁이
팔로우
감성마루
감성마루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박노아
삶의 작은 순간을 깊이 들여다 보려는 박노아 입니다.
팔로우
오이랑
완벽한 도덕보다는 치열한 윤리적 고민을 지향합니다. 아이들에게 세상을 설명하다 멈칫하는 순간마다 글을 씁니다. 이성과 감성, 학교와 집, 능숙함과 서툶 사이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스윗
일과 육아 사이, 오늘도 버티지만 아이 덕분에 다시 일어섭니다.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상처 속에서도 회복을 배우는 모든 엄마들에게 전하고 싶어요.
팔로우
아누코난
아누코난의 브런치입니다. 책읽고, 쓰고, 말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타로를 가르치고, 타로로 인생을 나눕니다 타로 인생을 말하다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Stardust
상상 속 우주와 현실의 지구를 오가며 글을 씁니다. 찬란하고 외로운 순간들을 발견하고 그 좌표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글 쓰는 멍
2025년 문학고을 하반기 시 부문 신인상, 시,에세이,동화
팔로우
민교
도서관학과 심리학을 전공했습니다, 글을 잘 쓰고 싶었습니다.만족스러운 결과는 얻지 못해 동굴을 들락거렸지만, 꾸준히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