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신아연 Aug 21. 2024

1923 간토대학살, 영화 티켓을 제가 쏩니다!

신아연의 영혼맛집 1027


오늘은 제가 안락사(조력자살) 이야기를 하는 날이지만 다음 주로 미루고, 다큐 영화 <1923 간토대학살>에 관한 글이 나간 후 상영관에 관한 독자 문의가 많았기에 상영관 정보를 상세히 올립니다.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전국 44개로 상영관이 확대되고, 상영기간도 연장되었다는 기쁜 소식입니다. 



이런 것이 진실의 힘인가 봅니다! 



상업영화 속에서 선전(善戰)하고 있는 모습이 감격, 감동입니다. 



극장과 연결되는 지하철 역과 출구 번호까지 상세히 나와 있네요. 이미지를 확대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소감을 말하는 김태영 감독과 최규석 감독(좌)







영화에 직접 출연한 간토대학살 희생자 후손 권재익 선생







2023년 9월 2일, 도쿄 아라카와강 100주기 추도제에서 






제가 재밌는 제안 한 가지 할게요.



신아연의 영혼맛집 1000회 기념 선물로, 



오늘(수), 내일(목), 모레(금) 중에 영화를 관람하실 분 6명 티켓 값을 제가 쏘겠습니다.  선착순입니다.^^ 



영화 티켓을 구매하신 후 제 이메일로 티켓 사진과 계좌번호를 보내주십시오. 



shinayoun@daum.net 신아연



바라옵기는 '1923 간토대학살 티켓 서로 사주기' 릴레이가 전국민 사이에서 펼쳐졌으면 합니다. 







대학살 현장인  도쿄 아라카와 강 둔치에서 열린 100주기 넋전 추도제에서 / 2023년 9월 3일











작가의 이전글 1923 간토대학살, 김태영,최규석 감독님 고맙습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