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적적
'모란' 이라는 이름의 고양이와 함께 살고 있어요. 훔치고 싶은 문장을 파는 가게를 운영 중입니다. 프로필은 당신과 나 사이엔 너무 긴 설명이죠?
팔로우
상현
매순간 산책하듯. '산책주의자'의 삶을 추구하며, 산책 중에 떠오르는 수 많은 생각들을 글과 그림으로 정리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NINANO
*그림에세이_한켠 : 한 편의 잘 못된 표현 *웹툰_집순이는 그러하다! : 개냥이 어르신과 집순이의 모든 역사는 집에서 이루어진다. 이메일 choihaekyong@naver.com
팔로우
지엉이
주머니에 넣어둔 작은 손난로처럼 소소하지만 따스한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마음이 따뜻해지면 세상이 몽글몽글 부드러워보이지 않을까요?
팔로우
The 늦기 전에
메멘토 모리! 죽음을 마주하는 경험을 통해 얻은 깨달음을 공유합니다. 많은 이들이 더 늦기 전에 가족에 대한 사랑을 깨닫고 스스로 살아가는 이유를 찾을 수 있길 꿈꿉니다.
팔로우
peace piece
정오의 죽음을 곁에 두고 생활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죽음을 그리는 퍼플아티스트
‘죽음을 생각하면서도 '잘' 살아갈 수 있습니다.’ 신념을 바탕으로 작업해가는 다원예술가 입니다.
팔로우
치유의꽃
흔들림 없다는 불혹(不惑)에 시한부 6개월, 위암 4기 선고를 받았습니다. 죽음의 두려움과 죽음을 마주하자 비로소 진짜 나를 만나게 됩니다. 저의 이야기 궁금하지 않으세요?
팔로우
Far away from
삶과 죽음까지 맞닿아있는 우주의 감성으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헤븐
16년차 사회생활인. 어느날 갑자기 악성뇌종양 소아암 환자가 되어 버린 쌍둥이 중 둘째 아이. 우리들의 암투병/간병일기로 이 시절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조유리
에세이 <그런 엄마가 있었다> 작가. 가족, 나이듦, 복지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Potatohands
Potatohands의 브런치입니다. UX, UI, 그래픽, 일러스트 디자인과 영감받은 것들을 이곳에 연재합니다.
팔로우
이내
아직 미숙한 20대.일러스트/디자인/사진 독학 중 1인분의 몫을 해내고 싶은 예민한 사람의 우울증 극복 일기/작업노트 연출사진을 주로 찍습니다. 멘탈개복치의 버텨내는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K양
디자인. 일러스트. 일상.
팔로우
하슈
말랑포근한 일러스트 소품샵, 하슈랜드를 운영합니다. 그림으로 삶을 이어가는 일에 대해 고민합니다. 누군가에게 이정표가 되어줄만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쏘이
마케터, UX디자이너를 거쳐 PO로 일하고 있습니다. 스타트업, 애자일팀, N잡러의 이야기를 에세이로 풀어씁니다. 다양한 열정으로 가득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이야기를 적습니다.
팔로우
전기환
저널리즘과 인터랙티브에 관심이 많은 개발자입니다.
팔로우
상진
드로잉을 통한 공감과 소통을 이야기하는 작가 상진입니다. 작업 및 강의 일러스트관련 문의는 masuking7@naver.com 으로 연락주세요.
팔로우
혜윰
다양한 시각으로, 생각으로, 경험으로 여행하며 사진찍다.
팔로우
일기쓰는 복학생
UC 버클리 복학생. 미국 가기 전 준비과정과 미국 대학 생활 중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고자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