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64
명
닫기
팔로잉
364
명
경제읽는 노마드
해외에서 엔지니어로 일하는 부동산에 투자자. 블로그에 경제 분석 글을 써왔고, 해외 생활을 하면서 만난 사람들과 경험한 일들이 쌓여 이제는 더 많은 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Jenna
Jenna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고은혜
그림책과 글로 마음을 치유하는 사람. 초등교사이자 작가 그리고 그림책테라피스트입니다. <엄마가 그랬다면 이유가 있었을 거야>책 출간. *초등감정문해력 수업 책 출간 예정.
팔로우
하즈
일상을 리뷰하는 사람
팔로우
하루를담다
바다가 있는 곳에 삽니다. 아침마다 바다로 산책을 하며 마음을 비워내거나, 채워오기도 합니다. 스스로의 마음에 조금도 거리낌이 없도록. 정성껏 살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영주
일상을 글로 써내려 가는 주부
팔로우
김이소
수리 5등급이 어쩌다보니 회계사무소 직원이 되고, 홧김에 제주로 독립해 3년살이를 하고, 지금은 브런치에 기고하는 작가로서 삶을 겸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세아
'장사 절대 안해!'라는 마음을 먹고 자랐는데 어느새 자영업에 뛰어든지 10년차 된 아들 둘을 키우는 엄마에요. 글 쓰며 사는 삶, 두 아들과의 세계여행을 꿈꾸는 계획쟁이 입니다.
팔로우
다정한 여유
아이를 위한 엄마가 되고자 나를 잊고 살았습니다. 이제는 나를 되찾고 싶어 글쓰기를 합니다. 정기적으로, 그리고 산발적으로 글을 발행합니다.
팔로우
빵빵은행 수습계장보 김감자
갓 입행한 김감자입니다. 금융과 경제 지식을 배우고 갈고 닦아 정리한 곳입니다.
팔로우
예지
삶은 언젠가 끝나는 기나긴 여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여행 속의 고통과 아름다움을 글로 기록하고 싶습니다. 저는 여전히 걷고 있습니다.
팔로우
유이언
무너진 자리에서 문장을 세우는 사람.
팔로우
루습히
키보드 박물관을 준비하며, 꿈을 만들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키보드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여울
다둥이맘. 책과 피아노, 천문학과 판타지, 영어를 좋아하고 다양한 분야에 관심이 많은 초등교사입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겪는 시간과 공간의 줄이기도 함께 봅니다.
팔로우
봄밤
평범한 일상 속 작은 행복과 재미를 찾는 ' 불안이' 입니다. 읽고 쓰기와 야구를 좋아하고요. 아주 보통의 하루를 보내기 위해 노력합니다.
팔로우
봄밤
봄밤의 선선한 공기처럼 읽는 사람이 깊은 숨을 쉬게 되는, 그런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소망이
책 읽기를 좋아하던 아이가 자라서 자신의 이야기를 쓰는 브런치 작가가 되었습니다. 제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 덕분에 계속 글을 쓰며 저를 더 알아가고 사랑해주고 있습니다.
팔로우
오를 승
제게도 봄이 올까요?
팔로우
워킹어스
일하는 우리의 삶은, 일하는 우리가 바꾼다!
팔로우
문선
중등 교직생활의 이른 명퇴 후 글쓰기, 별자리, 타로, 여행과 그림, 캘리그라피 등 다양한 분야의 관심사를 배우며 해야 하는 것보다는 하고 싶은 것으로 일상을 채우는 중이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