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정인
우리문학 겨울호 동화 신인상 수상, 우리문학정회원, 제26회 신춘 QR코드 오디오북 문학대상『내외매일신문·울산광역매일』 시, 부문 최우수상 수상.
팔로우
수담
철학과 고전을 사랑하는 수학교사, 수담입니다. 무심코 지나쳤던 일상의 순간들을 철학적 렌즈로 들여다보며, 그 속에서 발견한 작은 지혜들을 글로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리얼흐름
컨설팅은 생업, 글쓰기는 희망업, 특수시설 및 유치원 원장은 이전업, 대학교수는 부업, 회사운영은 주업, 육아 및 가정생활은 필수업, 사이즈업 하는 인생을 살고있습니다.
팔로우
해이
감성과 기억을 글로 엮는 사람, 해이입니다.
팔로우
남지만 작가
저는 철도공무원이었다가 파업으로 그만두고 지금은 채권관리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흘렸던 눈물의 경험을 바탕으로 내 세상을 펼쳐 보겠습니다.
팔로우
장마철
장마철이라는 이름으로 글을 씁니다.‘마철이’는 저 자신이 아닙니다.과거 저와 비슷한 시기를 지나고 있는 사람들 그리고 어둠을 이겨내고 오늘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Mind Thinker
생각의 돛단배를 타고 마음의 바다를 항해하다.
팔로우
문엘리스
사랑과 행복에 대한 에세이를 씁니다. 희망이 있는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Writer T
글을 쓰고(작가) 말을 하고(강사) 교감합니다(글쓰기 교육 코칭). 에세이 '작가美想', 인터뷰 '人內心:피플러스', 칼럼 ‘연예와의 연애’등 연재.
팔로우
엄마는 사고뭉치
트러블메이커가 아닙니다. 생각하고 상상하길 좋아하는 사고 덩어리, 사고뭉치입니다.
팔로우
인생연극 가이드
지난 20년 넘게 연극과 예술교육에 참여한 강사로 특별히 냬향인과 예술초보자를 위한 위로와 공감을 소재로 하는 글을 쓰고자 하는 인생연극 가이드입니다.
팔로우
새벽나무
새로운 것에 늘 두 눈이 반짝이는, 공연과 전시 감상으로 덕업일치를 이루는 삶을 살고 있는 해피 러너(Happy Learner)입니다.
팔로우
크리스틴
위로와 소망의 글쓰기를 시작하는 엄마, 아내, 할머니이며 퇴직교사입니다.
팔로우
chomchom
조용한 평화 주의자 이자 프로 공감러
팔로우
코토리
대기업을 퇴사하고 부동산 개발로 먹고삽니다. 두 아이를 키우며, 밤엔 글을 씁니다. 주변에서 보고 듣는 ‘요즘 사람들’의 진짜 이야기를 풀어냅니다.
팔로우
정짜리
젊줌마가 되고픈 승무원 출신 전업주부. 14년의 비행 이야기와 늘 영감을 주는 나의 뮤즈 남편에 대한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명경수
지혜롭고 아름다운 말의 호수로 안내하는 폰드매니저
팔로우
김풀칠
사소한 실수에도 깔깔 웃고, 민망함도 유쾌하게 넘기던 시절이 있었다. 좋아서 시작했지만 어느새 잘하게 된 것에 갇혔던 나, 다시 느릿하게 돌아가 작은 호기심부터 시작하려 한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