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4
명
닫기
팔로잉
54
명
내손내밥
한식을 사랑하고 요리합니다.딸이 갑작스럽게 급성백혈병(ALL) 진단을 받은 후,딸을 위한 맞춤 요리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은후
쓰고 나누며 함께 성장하는 사람. 이성보다는 감수성이 좀 있어 아름다운 문장을 꿈꿉니다. 글 이력은 짧습니다. 길게 잇고 싶습니다.
팔로우
corescience
(주)코어사이언스 대표이사
팔로우
디아나
게임 만드는 일을 합니다. 주변 작은 변화들을 수집하여 에세이로 씁니다.
팔로우
가람
가정폭력으로부터 생존해 나로 산 지 3년 된, 세 살 가람입니다. 구겨진 채 자란 마음 돌보며, 필명 뒤에 숨어 다리 하나 은근슬쩍 내놓은 채 소설적 에세이로 사랑을 씁니다.
팔로우
초원의 빛 강성화
드넓은 초원에 비치는 한줄기의 빛처럼 누군가에게 따뜻함과 행복을 전해주는 글과 삶을 짓고 싶습니다. Always be happy!*^____^*
팔로우
온벼리
감성적이지만 걸쭉한 입담을 좋아하는 중년입니다. 소설을 쓰고 에세이도 씁니다. 우울증의 전적과 흔적이 있으나 가끔 조증 환자처럼 놀기도 합니다.
팔로우
my golden age
<유럽아트투어> 출간했습니다.미술관을 좋아합니다. 자연, 건축, 인테리어, 예술품, 그리고 세월 속에 묻어있는 스토리 찾는걸 좋아합니다.
팔로우
김혜식
1995년 《순수문학》수필 (발등거리 등불)로 등단. 2021년 , 《에세이 포레》가을 호로 평론 (서정과 지성. 삶의 집적)으로 등단 하였으며 총 6권의 저서를 발간 했다.
팔로우
김달래
위로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따뜻함을 나누는 정감있는 사람으로 기억되고싶습니다.일상의 작은 기적과 사람 사이의 온기를 글로 전합니다. 짧은 문장 속에서도 오래 남는 마음을 믿습니다.
팔로우
bysummer
여름을 좋아하지만 이제는 겨울도 좋아. 작은 생명이 주는 위로가 얼마나 대단한 건지, 그게 마법일지도.
팔로우
김별
글쓰기는 내가 몰입할 수 있는 가장 의미 있고 흥미 있는 일이다.
팔로우
cocoyang
코코양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내가 보는 나의 세상일, 내앞에 찾아와주었던 것들의 기억들, 다시 볼수 없는 것들에 대한 회상, 글로 적으면 신기하게 예뻐지는 소중한 추억들을 씁니다.
팔로우
식부름 지나
용기를 전하는 일
팔로우
이미영
웰다잉스토리텔러.문학심리분석상담사.50살 넘어 생사학을 공부하면서 하루북으로 학교와 도서관에서 청소년과 함께 책을 쓴다. teenwritter@naver.com
팔로우
jinipick
교사로서 16년차, 엄마로서 8년차, 마흔을 지나며 '나다움'을 찾아가는 이야기와 일상에서 느낀 것을 적고 있습니다.24.1.23. 브런치 작가가 되어 글쓰기를 시작합니다.
팔로우
김나솔
사람들을 서로 만나게 하고 대화하게 하고 함께 할 수 있는 일은 함께 하게 돕는 것에서 기쁨을 느끼는 사람입니다: 커뮤니티 디자이너입니다.
팔로우
루잰
[건강 CREASIGNER] ㅁ Re:set studio 대표 ㅁ 웨이크업뉴스 편집국장 ㅁ 명지대학교 미래융합대학 스포츠산업경영학과 교수 ㅁ (사)누리마음연구소 대표
팔로우
조효진
15년째 머리를 만지는 헤어 디자이너입니다. 넘쳐나는 생각을 글로 표현하는 행위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Julia Jo
[ Share my footsteps ] 내가 여행했던 이야기, 함께했던 취미이야기, 더해서 주위에서도 글 소재를 찾아서 나의 감정도 섞어서 표현하려고합니다.
팔로우